아이와 일상

일산 방탈출 카페 룸즈에이 웨스턴점 이상한 돈가스 후기

애플햇살 2024. 4. 22. 17:24
728x90
반응형
일산 방탈출 카페 룸즈에이 웨스턴점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아이랑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 방탈출 카페인 룸즈에이 웨스턴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반응형

 

 

룸즈에이 방탈출 카페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어린이 방탈출이나 아이를 위한 방탈출 테마가 있는지 검색해 봤었는데요.

그러다가 룸즈에이에 아이도 함께 할 수 있는 방탈출 테마가 있다고 해서 후다닥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우리가 이날 한 테마는 바로 '이상한 돈가스'라는 테마였어요.

사실 공포 테마가 재밌긴 한데 아이가 경기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공포 요소가 전혀 없는 것으로 골랐습니다. ㅋㅋ

 

 

내부

 

 

시간에 맞춰 도착하면 직원분께서 안내를 도와주신답니다.

사실 저도 오랜만에 가는 방탈출이라 약간은 기대가 되었습니다. ㅎㅎ

 

 

내부의 메인홀은 평범한 카페 같은 분위기.

 

 

이용요금

 

 

룸즈에이 웨스턴돔점의 이용요금입니다.

참고로 미취학 아동은 따로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728x90

 

 

우리가 이날 진행한 '이상한 돈가스'라는 테마는, 착한 일(?)을 해서 포도알 스티커를 다 모으면 엄마가 맛있는 돈가스를 사주는(?) 그런 테마입니다.

(사실 이날 탈출을 못해서 어떻게 스토리가 끝나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ㅋㅋ)

 

 

다들 처음 해 보는 방탈출이라 처음에 무지 헤맸는데, 조금 지나고 나니 금방 익숙해지더라고요.

다만, 수수께끼가 아이들이 풀기엔 아직 어려운 수준.

옆에서 제가 도와줘야 했어요. ㅎㅎ

 

나중에는 저도 잘 몰라서 힌트를 마구 썼습니다만...

힌트를 그렇게나 썼는데도 다 풀지 못한...😂

 

 

수수께끼들뿐만 아니라 중간에 몸을 써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꽤나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주어진 1시간이 아이들에게는 무척 길었는지, 시간이 거의 다 되어서는 그냥 빨리 포기하자고 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

 

 

나중에 아이들이 좀 더 크면 다른 테마를 도전해 봐야겠어요.

 

 

룸즈에이 웨스턴점 이상한 돈가스 후기

 

 

💡 오늘은 아이랑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 방탈출 카페인 룸즈에이 웨스턴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렸어요~

 

💡 오랜만에 간 방탈출 카페라 나름 재밌었는데, 아직 어린이가 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수수께끼들이 있었네요~

나중에 좀 더 크면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 이상한 돈가스 이외에 재밌어 보이는 여러 다른 테마들도 있으니 룸즈에이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룸즈에이 웨스턴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7 웅신아트프라자 312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