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일상

일산 웨돔 퍼스트 보드게임카페 일산점 아이와 보드게임 하기

애플햇살 2024. 3. 12. 19:24
728x90
반응형
일산 퍼스트 보드게임 카페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일산 웨돔에 있는 퍼스트 보드게임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반응형

 

 

퍼스트 보드게임카페

 

 

퍼스트 보드게임카페 일산점은 웨스턴돔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발산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보드게임카페에 가본 지 상당히 오래되어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입장했는데, 예전과는 달리 전 좌석이 룸식 형태로 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입식, 좌식 테이블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와 함께 방문해서 좌식으로 되어 있는 방을 선택했어요. 꽤 아담하죠?

 

 

음식 및 음료는 카운터에서 하고, 보드게임은 한 개씩만 갈 수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

 

 

특이한 건 테이블에 태블릿PC가 있었다는 건데, 이 태블릿PC로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거나 보드게임 규칙, 그리고 벌칙 선정 등과 같은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메뉴 주문을 할 수 없었다는 것...)

 

 

메뉴를 살펴보니 핫도그와 볶음밥, 라면 등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 있었어요.

가격대는 적당한 편이라 좋았습니다.

 

 

퍼스트 보드게임카페의 이용 요금입니다.

가격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

 

📌 이용요금

 

평일 1시간 - 2,400원

(평일 10분당 - 400원)

 

주말 및 공휴일 1시간 - 3,000원

(주말 및 공휴일 - 500원)

퍼스트 보드게임카페

 

 

방 입구는 이렇게 커튼으로 되어 있어요.

 

 

보드게임카페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도전에 성공한 분들은 사진도 찍어서 붙여주시는 것 같아요.

 

 

보드게임 고르기

 

 

이제 우리도 보드게임을 골라 볼까요?

 

 

728x90

 

 

이렇게 한쪽에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게임을 골라 가져가면 된답니다.

 

 

벌칙 뿅망치도 하나 챙겨주고, 기념사진 찰칵~!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혜택도 있네요.

 

 

개구쟁이 스머프 사다리 게임

 

 

우리가 처음으로 한 보드게임은 '개구쟁이 스머프 사다리 게임'입니다.

주사위를 굴려 가가멜과 아즈라엘보다 먼저 숫자 100에 도달하면 되는 단순한 게임이에요.

 

 

진 사람은 벌칙 룰렛 돌리기!

벌칙 내용들도 귀엽습니다. ㅋㅋ

 

 

놀고 있는 사이에 주문한 간식이 나왔어요.

 

『짜파게티 - 4,000원

치킨텐더 - 6,900원

치즈스틱 - 5,500원

딸기 요거트 스무디 - 5,000원』

총 21,400원이 나왔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죠?

 

 

맛있게 먹으면서 놀 수 있다는 점은 최고!

 

 

햄버거 타이쿤

 

 

그다음으로 고른 보드게임은 '햄버거 타이쿤'

 

 

레일을 작동시켜 재료들이 떨어지기 전에 햄버거를 완성시키는 게임입니다.

순발력과 정확도를 요하는 게임이에요. ㅋㅋ

 

 

둘째가 이 게임을 하다가 마음대로 되지 않자, 판을 엎어버린 것은 공공연한 비밀.

 

 

그래도 벌칙은 수행해야죠.

'소원 들어주기' 벌칙! ㅋㅋ

 

 

쏙쏙 키재기 벌레

 

 

이번엔 '쏙쏙 키재기 벌레'라는 보드게임이에요.

땅속에 숨어 있는 제일 긴 벌레를 찾는 게임입니다.

아주 단순하고 재밌었어요. ㅋㅋ

 

 

누구 벌레가 가장 길까~?

 

 

균형잡기 게임도 해보고요.

 

 

루핑루이

 

 

마지막으로 '루핑루이'라는 보드게임도 해보았어요.

루핑루이는 회전하는 비행기를 쳐서 상대방의 코인을 떨어뜨리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보드게임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7가지 이유를 읽어봅니다. 맞는 말 같아요~^^

 

 

퍼스트 보드게임카페 일산점 후기

 

 

💡 오늘은 일산 웨돔에 위치한 퍼스트 보드게임카페 일산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렸어요. 재미있으셨나요?

 

💡 아이와 처음으로 함께 간 보드게임카페였는데,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무척 좋은 추억으로 남아 참 좋았습니다.

 

💡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심심할 때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은 곳이었어요.

 

 

-끝-

 

퍼스트보드게임카페 일산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7 2층 퍼스트보드게임카페 일산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