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일상

일산 만화카페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 가격 메뉴 등

애플햇살 2024. 4. 18. 20:02
728x90
반응형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있는 만화 카페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반응형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은 라페스타 한가운데 위치해 있습니다.

중간에 '파리지앵'은 컨셉을 의미하며, 파리지앵 이외에도 몽유도원, 인더스트리얼 등 다양한 테마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입구 쪽에는 요금제 및 만화카페 내에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내부

 

 

기차같이 보이죠?

벌툰 만화카페의 내부입니다.

파리지앵은 센느강 다리 위로 기차가 지나는듯한 테마를 구현하였다고 하네요.

 

 

메인홀 역시 프랑스 거리를 표현하였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옛날의 만화카페가 아니었습니다. ㅎㅎ)

 

 

요금제 및 메뉴 가격

 

 

만화카페 벌툰의 요금제입니다.

우리는 일단 2시간 이용권을 구매했어요.

 

📌 벌툰 요금제

 

1시간 요금제 - 3,600원

 

패키지 요금제

1시간 + 음료 - 6,000원

2시간 + 음료 - 9,500원

3시간 + 음료 - 12,500원

5시간 + 음료 - 19,500원

종일권(음료 별도) - 22,000원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

 

 

그리고 이건 먹거리 메뉴 및 가격입니다.

만화카페 하면 라면이 빠질 수 없겠죠?

신라면과 짜파게티가 4,500원이네요.

 

그밖에 볶음밥, 스파게티, 치킨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메뉴 가격도 적당한 편인 것 같습니다.

 

 

배가 많이 고프거나 많이 드실 분은 세트메뉴를 이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잘나가는 인기 메뉴들인가 봐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니 만화책들이 보입니다.

 

 

보드게임

 

 

중앙에는 보드게임들도 있고요.

보드게임 역시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워져 있는 책장들도 있었습니다만, 그래도 대부분의 만화책들이 한 번쯤은 들어봤던 인기 작품들로 채워져 있었어요.

 

 

이제 방을 고를 시간.

 

 

넷플릭스 미니영화관

 

 

우리가 제일 처음에 골랐던 방은 이 허니박스라는 방이었는데, 이곳은 만화도 보고 또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는 미니영화관 같은 곳이더라고요.

 

 

빔프로젝터를 켜고 스크린을 내리면 이렇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변신합니다.

 

 

신기해 하는 아이들 ㅋㅋ

 

 

한쪽 벽면에는 주의사항 및 에티켓도 붙어 있었어요.

공간이 공간인 만큼 과도한 스킨십 및 부적절한 행위는 삼가야겠죠? 👌

 

 

우리는 소굴방 2개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트와 쿠션, 그리고 테이블이 있습니다.

 

 

원하는 만화책이 있는지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만화책뿐만 아니라 소설책도 있네요.

 

 

만화책을 고르고 먹거리도 주문을 해봤어요.

 

 

저는 어렸을 적 정말 재밌게 봤었던 '열혈강호'를 골랐고, 우리 짝꿍은 그 유명한 '귀멸의 칼날'을 골라서 읽기 시작합니다. 😁

 

 

첫째는 '놓지마 정신줄'이라는 웹툰 만화책을 골랐네요.

한때 네이버 웹툰으로 정말 재밌게 봤었던 만화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옛날 커피, 그리고 오렌지주스.

 

 

제가 이곳에서 가장 좋아했던 것 중 하나. 바로 발 안마기입니다.

만화책을 보면서 다리, 발 안마를 받을 수 있었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ㅋㅋ

 

그 시원함을 아는 둘째.

 

 

728x90

 

 

그리고 간단한 요깃거리도 하고요.

 

 

만화책을 좀 봤다 싶으면 보드게임도 하고~

 

 

넷플릭스로 신비아파트도 시청합니다.

이쯤 되면 만화카페가 아닌 것 같기도~? 😂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첫째가 가장 좋아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방!

사실 모든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방인데요.

이곳에서도 한참이나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슈퍼마리오 파티에 빠진 첫째.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 후기

 

 

💡 오늘은 일산에 있는 만화카페,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의 가격, 메뉴 등 후기를 포스팅해보았답니다. 어떠셨나요?

 

💡 저도 오랜만에 간 만화카페라 상당히 기대가 되었는데, 상상이상으로 놀 거리가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 먹거리들도 다양해서 한 번 들어가면 쉽게 빠져나올 수 없는 형태로 되어 있답니다. ㅋㅋ

 

💡 만화책이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긴 한데, 그래도 놀 거리가 많아 다음에도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끝-

 

 

벌툰 파리지앵 일산라페스타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4 4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