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일상

일산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일산점 아이와 보드게임 하기

애플햇살 2024. 3. 19. 21:21
728x90
반응형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일산점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요즘 제가 보드게임에 푹 빠져있는데요.

그래서 가게 된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일산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728x90

 

 

홈즈앤루팡 보드게임카페

 

 

입구에는 홈즈앤루팡 보드게임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어딘가 모르게 상당히 멋있는 느낌.

 

 

이용 요금

 

 

우리가 이곳에 방문한 시점은 주말 오후 시간대였는데요.

정말 사람이 많더라고요. 1층 좌식자리는 만석이라 우리는 테이블석으로 결정했어요.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일산점의 이용요금입니다.

참고하세요~!

 

📌 홈즈앤루팡 이용안내

요금제 1시간 기준

 

✔ 평일 2,400원

✔ 주말/공휴일 3,000원

✔ 청소년 1,800원 (평일)

✔ 1인 1메뉴 선불 주문

홈즈앤루팡

 

 

카운터에 귀여운 아이들이 있네요.

어디서 많이 봤었는데~

 

 

좌식 2층 자리는 비어 있었지만, 아이와 함께 방문했기 때문에 패스~ 아쉽지만 사진만 찍어 보았어요.

대략 이런 분위기입니다.

 

 

아이와 보드게임하기

 

 

먼저 아이들과 함께 즐길 보드게임을 골라야겠죠?

어떤 보드게임을 할지 모르겠다면 입구에 있는 보드게임 리스트를 통해 게임을 골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은 각 방마다 있는 TV(태블릿)를 통해서 취향이나 인원에 맞는 보드게임을 선택해도 됩니다.

 

 

아이와 함께 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은 보드게임을 찾아보았어요.

좋았던 점은 보드게임 종류가 상당히 많았다는 점.

 

 

반응형

 

 

추가로 먹거리들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에서 주문을 하고, 이후 음식을 가지러 가기만 하면 됩니다(음식을 가지러 갈 때 계산하는 방식.).

 

 

보드게임을 가지러 가기 전,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합니다.

 

 

방명록도 작성해 주고요.

 

 

아르센 뤼팽 포스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리보 젤리도 팔고 있네요.

 

 

보드게임들 입니다.

상당히 많죠? 아까도 말했지만, 이곳의 큰 장점은 보드게임 종류가 많다는 것!

 

 

보드게임 표지에 난이도가 쓰여있어 게임 고르기도 참 쉬웠어요.

 

 

우리가 먼저 고른 보드게임은 '드래곤 아일랜드'.

꿈틀대는 드래곤을 피해 보물 상자를 가지고 제일 먼저 탈출하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에요.

 

 

용이 움직일 때마다 아슬아슬, 콩닥콩닥.

나름 재밌었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도 나왔네요.

치즈스틱과 자몽에이드입니다.

가격은 합쳐서 10,500원. 상당히 괜찮죠?

 

 

그리고나서 가져온 '악어이빨 룰렛'

다들 아실거예요. 이빨을 누르다보면 악어 입이 탁!

잠시 쉬어가는 게임으로 제격이죠.

 

 

이건 '라쿠카라차'라는 보드게임이에요.

주사위를 굴려 바퀴벌레를 자신이 지정한 함정으로 유도하여 잡으면 이기는 게임. 이것도 재밌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스크린으로도 보드게임들을 살펴볼 수 있어요.

 

 

이것도 유명하죠?

막대기를 뽑아서 떨어지는 원숭이가 제일 많은 사람이 지는 게임!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추억이 새록새록~

 

 

이건 '마법의 미로'라는 게임인데, 재밌어 보였지만 설명이 좀 길어서 이건 다음에 하는 것으로...

 

 

상어 아일랜드

 

 

제가 오늘 베스트 보드게임으로 뽑은 '상어 아일랜드'.

쫓아오는 상어를 피해 금화를 가지고 탈출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어른인 저도 상당히 긴장됐고, 또 너무 재밌게 했던 게임이에요.

지금 보니 다시 하고 싶어지네요. 강력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마지막 게임은 '펭귄 얼음깨기'

이것도 다들 아실거예요.

아이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죠~?

 

 

네이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이용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재미난 시간이었습니다.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일산점 후기

 

 

💡 오늘은 일산에 있는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일산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렸어요. 재밌으셨나요?

 

💡 이곳의 장점은 보드게임 종류가 참 많다는 것! 때문에 여러 다양한 보드게임들을 재미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다음에는 좌식자리에서도 보드게임을 한 번 해보고 싶네요.

 

 

-끝-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일산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3 호수빌딩 5층 501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