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광화문석갈비 - 광화문 근처 디타워 한식 맛집 (아이와 가기 좋은 곳)

애플햇살 2022. 12. 8. 15:00
728x90
반응형
광화문 광장 맛집 광화문석갈비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재개장한 광화문 광장에서 실컷 놀고, 그 근처에 식사를 할 겸 찾은 광화문석갈비란 곳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광화문석갈비는 광화문 광장 근처에 있는 광화문D타워에 위치해 있는데요.

(편의상 디타워로 할게요. ㅋㅋ)

광화문 광장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광화문석갈비 입구 및 주차

 

 

광화문 석갈비에 도착했어요. 디타워점은 빌딩 3층에 있습니다.

아 참, 차량을 이용할 경우, 디타워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2시간까지는 무료라고 하네요~!

 

 

입구가 마치 정원에 들어가는 것 같죠?

우리가 막 도착했을 때에는 웨이팅이 있었는데, 그리 길진 않았어요. 잠시 대기했다가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외관만 봐도 식당 내부가 작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날도 이 큰 매장에 손님들이 가득 있더라고요. 그리고 아마 관광 코스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꽤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식당 내부 및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별도 식기도 마련해 줍니다.

 

 

광화문석갈비 디타워점은, 식당 내부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고요. 이날 손님들이 많아 사진을 마구 찍기는 힘들었는데, 중간에 이렇게 큰 식물들과 간이 분수? 폭포? 같은 것이 있었어요. ㅋㅋ

아이들이 식물이나 인테리어를 보며 만지고 싶어 하는 것을 겨우 말렸답니다. ㅠ ㅠ

 


 

메뉴

 

 

 

 
 
광화문석갈비 메뉴판이에요.
이곳은 돼지 및 소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더라고요. 우리는 이날 돌판구이 세트메뉴를 주문하였답니다.
그리고 고기는 부족하면 더 추가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당연히 우리 아이들은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아이들이라면 너무 당연한 것 ㅋㅋ)

냅킨을 하나씩 뽑아서 찢으며 놀고 있는 둘째, 이 정도면 매우 양호한 거죠... ㅎㅎ

 

 

그리고 다시 한번 큰 식물들도 한 컷!

요 반대편에도 테이블이 있고, 또 룸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만약 프라이빗 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사전에 룸으로 예약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는 입구 쪽에 앉았는데요. 입구가 예뻐서 한 컷 촬영~!

(사실 식당 내부 등 촬영하고 싶었는데, 식사하는 손님들이 많아 촬영을 못한... ㅠ ㅠ)

 


 

샐러드 및 밑반찬

 

 

세트메뉴에 포함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샐러드 맛은 무난 무난했던 것 같아요.

아이들은 귤만 쏙쏙~!

엄빠는 야채 쏙쏙~!

 

 

밑반찬이에요. 밑반찬은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또 깔끔하고요.

집에서 먹는 그런 반찬 느낌이었답니다. 아이들도 부담 없이 반찬을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에 쌈이 빠지면 섭섭하죠~?!

싱싱한 채소도 있고요~

 


 

수라 돼지 돌판구이 세트

 

 

 

  

우리가 기다리던 고기가 나왔어요. 광화문석갈비의 메인 메뉴인듯합니다.

1차적으로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구워야 하는 번거로움은 전혀 없답니다.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

 

이렇게 해서 불을 켜주고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ㅋㅋ

 

 

김이 나고 이렇게 섞어주면...

이제부터 바로 식사 시작~!

맛을 보니 광화문 근처 맛집이라 해도 될 것 같더라고요.

 

 

그와 동시에 된장찌개와 밥도 같이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참 맛있더라고요.

 

 

밥이 없으면 안 되는 첫째.

뭐든 잘 먹고 또 열심히 먹습니다.

이날도 양껏 먹었네요~!

 

 

둘째는 간식과 밀가루를 너무 좋아해서 걱정이에요. 하지만 고기만큼은 잘 먹어서 그나마 다행...

이곳 메뉴는 짜거나 맵지 않고, 또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유리병?

어렸을 적 오렌지 주스가 들어있던 그 병과 아주 비슷한 모양이죠? ㅋㅋ 여기서 다시 보니 반가웠어요.

 

 

이날은 열심히 쌈을 싸서 고기를 먹는 둘째.

쌈을 싸는 모양새가 그래도 어느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야채와 고기를 같이 먹어주니 참 기특하네요~!

 

 

우리는 브레이크 타임 바로 이전에 도착해서 식사를 시작했는데요.

다 먹었을 무렵에는 식당 안 손님들이 전부 나가고 없더라고요~

이틈에 다시 소심하게 촬영해 보았습니다. ㅋㅋ

 


 

브레이크 타임

 

 

우리가 다 먹고 퇴장할 때쯤엔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 있었어요.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 까지랍니다.

이날 점심을 다소 늦게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뿌듯했어요. 사실 아이들이 밥만 잘 먹어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으니 이제는 후식을 먹어야겠죠?

광화문 석갈비 바로 근처에 백미당이 있답니다. 이곳에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완벽!

 


 

광화문석갈비 디타워점 후기

 

 

사실 저번에 디타워점 다른 식당에서 식사를 했을 땐, 그다지 만족을 못 했었는데, 광화문석갈비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아이들과 가기 너무 좋은 곳이란 점에서 참 좋았답니다.

 

광화문에서 한식을 찾는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광화문 근처, 혹은 디타워에서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추천~!

 

 

 

광화문석갈비 D타워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3층 305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