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 겸 맛집 - 파크티이 (ft. 집라인, 모래놀이)

애플햇살 2022. 10. 25. 20:49
728x90
반응형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헤이리마을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에 있는 카페

파크티이 라는 곳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파크티이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0-20 1층, 파크티이

 

 

파주 헤이리마을에는 예쁜 카페나 맛집들이 모여있는데,

특히 파크티이는 어린아이들과 부모님을 주 타겟으로 한 카페여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건물 전면부

 

 

 

 

파주 헤이리마을의 파크티이는 카페 마당과 내부에 집라인, 모래놀이, 방방, 낙서놀이, 낚시놀이 등등

아이들이 놀 것들로 가득해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내부

 

 

 

 

입장하시면 먼저 아이 수대로 입장료 결제 후 손목에 두르는 핑크색 띠를 받게 돼요.

 

이 띠가 말하자면 파크티이 이용권이니까 꼭 착용해 주세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고 한쪽에는 텐트 자리도 있는데, 텐트 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영 자리가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우리는 이날은 그냥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어요.

 

 

 

 

자리를 잡고 배가 고프니 카운터에 주문부터 합니다.

 

 

 

 

주문 전에 파크티이 이용안내부터 읽어보시면 도움되길 것 같아요.

 

우리 가족의 경우엔 어른 2명, 미취학 아동 2명이니 입장료 6,000원을 내고 음료나 음식 2가지만 시키면 되는데요.

 

네이버 매장안내를 읽어보니, 좋은 재료로만 음식을 만드신다고 해서 식사를 주문해 보았답니다~!

 

 

 

 

아이들이 많은 곳이니만큼 다른 카페와는 조금 다른 규칙들이 있어서 이런 안내사항을 여기저기 보이게 두셨더라고요.

 

어린아이들과 함께하는 카페이다 보니 사장님께서 운영하실 때 여러 가지 고민을 많이 하신 흔적이 보였어요.

 

 

 

 

요즘은 SNS 마케팅이 중요하다 보니 이런 이벤트도 많이들 하시죠?

네이버 영수증 리뷰는 시간도 많이 안 걸리니까 활용하시고 증정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영수증 포토 리뷰는 양갱20개 그리고 아메리카노1잔의 무료 쿠폰,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케이크1개까지 추가가 된답니다~!

 

 

 

 

우리는 허기가 좀 진 터라 음료 2, 음식 3종류를 시켰어요.

 

메뉴판에도 사장님이 미리 언급하긴 하셨는데,

음료는 괜찮은데 주말에 방문할 경우 식사를 원하시면 시간이 꽤 걸린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해 두시고 아이들과 실컷 놀고 계시는 게 좋아요~!

 

 

 

 

식사를 시키면 물도 한 병 서비스로 나옵니다.

추가로 주문할 경우 삼다수 1병에 1,000원이군요~

 

 

 

 

아이들 음료도 있지만 무려 맥주도 있네요~!!

이제 점점 맥주가 땡기는 계절로 가고 있어요. ㅎㅎ

 

 

 

 

파주 헤이리마을 파크티이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카페에 앉아서

음료나 음식을 먹으면서 아이들 노는 모습을 지켜보실 수 있다는 거예요.

 

물론 아이들을 주의 깊게 지켜봐야겠지만 파크티이는 실내에서만 노는 키즈카페와는 확실한 차별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바닥에 인조 잔디도 있어서 반쯤은 야외 같은 느낌도 나요. ㅎㅎ

 

텐트가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아이들보다 제가 더 들어가고 싶더라고요.

마치 캠핑을 온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 이날은 몰랐는데 뽑기 기계도 있었네요.

아이들이 못 봐서 다행인 ㅋㅋ

 

 

마당

 

 

 

일단 마당에 나오시면 집라인? 같은 놀이기구가 눈에 띄어요.

보자마자 우리 아이들은 벌써 서로 타고 싶다고 난리예요.

 

집라인 높이가 낮아서 잘 잡아주시기만 하면 안전하게 태워줄 수 있답니다~!

 

 

 

 

둘째는 집라인만 한 스무번은 탄 거 같아요.ㅎㅎ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얘들아 엄마 운동 시켜줘서 고마워~~ ㅋㅋㅋ

이리저리 왔다 갔다, 힘들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니 그걸로 만족?!

 

 

 

 

이젠 언니 차례~!! 이날 아이들이 꽤 있었는데 생각보다 집라인이 붐비진 않더라고요.

 

무서워 보였나 ㅎㅎ

모험심 강한 우리 딸들은 그 덕에 신나게 즐겼답니다.

 

 

 

 

아이들은 방방만 있어도 너무 즐거워하죠~

한편에 이렇게 방방이도 설치되어 있네요~!

 

 

 

 

첫째는 집라인보단 방방을 더 좋아해요~

열심히 뛰어서 성장판 자극 주기!!

너무 세게 뛰면 밖으로 나갈 수 있으니 주의~!

 

 

 

분필로 낙서 놀이도 실컷 하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 다 있네요.😄😄😄

분필로 좋아하는 그림을 맘껏 그릴 수 있답니다~!

 

 

 

 

에너지 발산하는 놀이도 있고

꼼지락꼼지락하는 낙서도 하고...

 

네이버 위치 안내에 사장님이 아이가 3명이라고 하신 걸 봤는데,

역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잘 알고 계시네요.

 

 

 

 

이번에는 좀 더 어린 영유아들이 좋아하는 낚시놀이~

 

 

 

 

사진에는 없지만 낚시놀이 바로 옆에 손 씻을 수도가 설치되어 있어서 한결 편안하게 놀 수 있어요.

 

우리 부모들은 이런 작은 것에 감동하잖아요. ㅎㅎㅎ

 

둘째 역시 정신없이 물고기를 잡기 시작합니다.

 

 

 

 

여기는 뒷마당에 있는 모래 놀이터에요.

 

 

 

 

모래 놀이터에는 간단한 모래놀이 도구나 장난감들도 구비되어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바로 곁에 테이블까지 있어, 엄빠들은 바로 옆에서 지켜보면서 느긋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다 논 후에 모래를 털어낼 수 있는 윈드건이 있으니까 엄빠도 고민 없이 실컷 놀게 할 수 있답니다.

카페 내부로 다시 들어갈 때는 모래를 깨끗이 털어야 해요!

 

 

 

 

직접 언니 모래를 털어주는 귀여운 막내 ㅋㅋㅋ

 

 

그 외 공간

 

 

 

 

2층에는 이런 여유 공간도 더 있었어요. 아직은 오픈은 하진 않은 것 같지만, 여기도 분위기가 참 좋네요~!

나중에 야외 테이블이나 2층에 앉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과 있으면 화장실도 중요하잖아요.

 

가족이 와서 즐기도록 하나하나 깨끗하고, 섬세하게 구비해놓으셔서 기분 좋은 파주 헤이리마을 파크티이.

 

 
주문 메뉴

 

 

 

 

우리가 주문한 음료는 바닐라라테와 딸기 우유에요. 달콤한 양갱도 서비스로 주셨네요.

 

배가 고프니 기다리는 동안 양갱부터 냠냠🤤🤤🤤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답니다~!

 

 

 

 

식사는 소고기 아라비아따, 소고기 토마토 파스타, 소고기 허니버터 리조또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아빠의 소고기 사랑...어쩔....

위 사진이랑 아래 사진은 같은 메뉴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보기에 어떤 게 아라비아따인지 토마토인지 구분이 안 되네요. ㅋㅋㅋ

 

 

 

 

리조또는 단짠에 크리미한 맛의 조화에요.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이날은 배가 고파서 음식을 주문했지만 시간이 오래 걸려서...ㅠㅠ

 

손님이 많은 날 방문하게 되면 식사 주문은 좀 고민하게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사장님께서 개선방안을 생각 중이라고 하시니 곧 좋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아이들 포토타임까지~!!

 

 

방문 후기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파크티이는,

일반 카페와 다르게 아이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곳이라 확실히 시간 보내기 편안하고 즐거웠어요.

 

사소하지만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들도 잘 구비되어 있고 식사도 어른과 아이 입맛 모두 맞추기 위해 노력하신 게 보였고요. 음식도 좋은 재료를 쓰고 계신다고 업체 정보에 올려놓으셨더라고요.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파주 헤이리 마을의 파크티이를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