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파주 미슐랭(미쉐린) 빕구르망 만두 맛집 -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애플햇살 2022. 10. 28. 19:41
728x90
반응형
미슐랭 빕구르망 구복만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서 맛볼 수 있는 미슐랭 빕구르망맛집 구복만두 파주직영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97 C동1층

 

 

구복만두 파주직영점은 근처에 말똥도넛, 버터킹빵공장, 더티트렁크 등 파주 대형카페들 사이에 있어요.

 

 

매장 입구와 내부

 

 

 

 

그래서 우리도 구복만두에서 만두를 먹고 말똥도넛으로 디저트를 먹으러 갔답니다.

 

배고픔을 해결하고 달달한 디저트를 먹는 이 코스~!! 추천~!!

 

 

<말똥도넛 후기>

 

 

말똥도넛 후기도 있으니 한번 보세요~!

대기줄이 많아 먹기 힘든 것이 단점이기는 하나, 도넛이 참 맛있어서 기억에 남아요.

 

 

 

 

6년 연속 미슐랭 빕구르망으로 선정되었다고...

들어가기 전부터 왠지 기대가 됩니다.

 

 

 

 

구복만두 본점은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한 분이 중국 분이라 중국식 만두를 베이스로 하시더라고요.

 

평소 먹던 만두와는 다르고, 또 특색이 있어서 좋았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소박하고 깔끔한 느낌.

우리가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우리뿐이었어요.

 

안쪽에서 아주머니 두 분께서 손수 만두를 빚고 계신 것 같아요.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손수 만두 만드는 과정을 볼 수도 있답니다.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에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매장이 청결하고요~ 특히 화장실이 깨끗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편안하고 적당한 크기의 내부랍니다.

 

 

구복만두 메뉴 및 주문

 

 

 

 

메뉴는 딱 요 4가지. 심플 심플~!

 

우리는 둘이서 사장님의 도움을 받아 구복전통만두, 새우만두, 샤오롱바오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만두 먹는데 필요한 건 많지 않죠.

 

간장 소스를 만들 생강이 베이스로 나온답니다.

 

 

 

 

사장님이 알려주신 대로 간장에 생강, 대파, 고춧가루를 첨가해서 소스까지 먹을 준비 완료~!!

 

 

 

 

날개 달린 구복전통만두에요.

 

고기와 야채로 채워진 군만두와 찐만두의 콜라보.

 

만두의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소스에 콕콕 찍어 먹어봅니다.

 

 

 

 

다진 야채와 지단에 새우가 통으로 든 새우만두.

 

새우 꼬리가 귀엽게 나와있네요 ㅋㅋ

 

 

 

 

단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소가 큼직큼직하고 씹는 맛이 있는 만두였어요.

 

 

 

 

육수가 자작 자작하게 깔려있는 샤오롱바오까지.

 

진한 맛과 개운한 맛이 어우러진 만두들이에요.

만두의 어른 버전이랄까? ㅋ

 

마지막에 육수를 먹는 재미도 있어요~!

 

 

방문 후기

 

 

 

구복만두 파주직영점은 매장이 대로변에 있는 것도 아니고 그다지 크고 화려한 매장은 아니에요.

 

하지만 일단 사장님이 참 친절하셨고 마트에서 파는 만두처럼 감칠맛이 많이 나는 만두는 아니지만,

편안하고 개운하게 먹을 수 있는 손만두에요.

 

파주 헤이리나 아울렛과도 멀지 않으니 근처에 계신다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