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파주 공릉저수지 근처 대형 카페 (모쿠슈라2호점)

애플햇살 2024. 3. 18. 19:36
728x90
반응형
파주 공릉저수지 근처 대형 카페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파주 공릉저수지 근처에 있는 대형 카페인 모쿠슈라 프렌치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외관 및 입구

 

 

예전에 모쿠슈라 1호점인 모쿠슈라 테이블도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늦었지만 드디어 2호점도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모쿠슈라는 게일 언어로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모쿠슈라 2호점 역시 규모가 상당합니다.

외관도 참 멋지네요.

 

 

728x90

 

 

입구를 따라 이동하면,

 

 

멋진 로비가 나오는데, 정면에는 미디어 아트 형식으로 되어 있는 벽면을 볼 수 있습니다.

 

 

우주에 있는 듯한 느낌.

참고로 2호점은 프렌치풍의 외관과 유럽 형식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내부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주의사항들을 잘 읽고 카페 내부로 이동합니다.

모쿠슈라 2호점은 반려견이 동반 가능하다고 하네요. (1층 야외 테라스석만 이용 가능)

 

 

화려한 샹들리에와 유럽풍의 인테리어.

 

 

벽면에는 유명 가수들과 배우들의 사진들이 걸려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베네틱트 컴버배치 사진도 보이네요.

 

 

메뉴 및 가격

 

 

우리가 시킨 메뉴들입니다.

가격들이 약간은 좀 비싼 편이긴 합니다만, 전체적으로 퀄리티나 맛은 좋았습니다.

 

📌 메뉴 및 가격

 

모쿠슈라 파르페 - 13,000원

아메리카노 - 6,000원

장단콩 라떼 - 8,000원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아이들이 특히 좋아했던 파르페.

제가 먹어봐도 참 맛있었습니다.

다른 손님들도 많이들 주문하는 메뉴인 것 같았어요.

 

 

반응형

 

 

그 밖의 여러 베이커리 메뉴들.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대형 규모의 카페라 좌석도 공간도 넓어서 쾌적했어요.

특히 아이들을 위한 여러 시설이나 용품들이 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오기 괜찮은 카페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테라스에도 한 번 나가봤어요.

 

 

바로 앞에 보이는 공릉 저수지.

날씨만 좋았다면 더 멋졌을 것 같네요.

 

 

선선한 날씨라면 테라스에 자리를 잡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예쁜 구름들.

 

 

아이들을 위한 공간

 

 

카페 1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 재밌는 책들을 보며 놀 수 있는 공간인데, 이곳에서 시간을 한참 동안 보낸 것 같아요.

 

 

날씨가 어두워지니 푸른색 조명들이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로비에 있는 붉은색 오로라 앞에서도 한 컷!

 

 

이제는 집으로 돌아갈 시간.

참고로 무료주차는 3시간까지이고, 그 이후부터는 10분 당 1,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방문 후기

 

 

💡 오늘은 공릉저수지 근처에 위치한 대형 카페, 모쿠슈라 프렌치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이곳은 2호점으로, 1호점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매력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또 아이들을 위한 편의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가기에도 참 좋았어요.

 

💡 나중에 다시 또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끝-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기곡길 13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