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망월동 카페길 하남 미사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애플햇살 2024. 4. 3. 20:25
728x90
반응형
카페길 방문기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하남 미사에 위치한 카페길이라는 곳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반응형

 

 

카페길

 

 

망월동에 있는 카페길은 따뜻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카페였어요.

(늦은 저녁 시간대에 방문해서 더욱 그렇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네요~)

 

 

카페길의 내부입니다.

나름 분위기 있죠?

 

 

메뉴 및 가격

 

 

이곳은 카페이기도 하지만 맥주 및 와인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커피 가격대는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맥주와 와인 메뉴도 볼 수 있었는데, 하이네켄 및 하우스 와인도 판매하고 있네요~!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따로 리스트를 요청하면 될 것 같습니다.

 

 

케이크와 마카롱, 그리고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휘낭시에도 있고요.

아이들은 휘낭시에 보다는 마카롱이 더 맛있어 보였는지 마카롱을 하나씩 골랐습니다. 😘

 

📌 주문 메뉴

밀크티 - 6,000원

연유라떼 - 5,500원

마카롱 - 2,500 * 2

총 16,500원

카페길

 

우리는 이렇게 주문을 해 보았어요.

 

 

틈만 나면 유튜브를 보여달라는 둘째~

오늘은 너무 많이 봤어~! 🤢

 

 

한쪽에 와인 냉장고도 보입니다.

 

 

매장 자체는 크진 않지만 분위기도 좋고 좌석도 편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꽤 많더라고요.

 

 

귀여운 곰돌이. 🐻

 

 

우리가 주문한 밀크티와 연유라떼가 나왔습니다.

예쁜 모양이 좀 흐트러졌기는 하지만 맛있었어요~!

 

 

마카롱을 조금도 나눠주지 않는 아이들.

 

 

외부 창가 자리도 있었는데, 이날은 날씨가 살짝 쌀쌀해서 난로를 틀어 놓으셨더라고요.

아마 날씨가 따뜻해지면 창을 활짝 열어 놓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도 비치되어 있네요.

 

 

길이 제가 생각하는 그 길이 아니었군요.

길할 길, 吉 이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

 

 

카페길 방문 후기

 

 

💡 오늘은 하남 미사 망월동에 위치한 카페길이라는 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렸어요.

 

💡 이곳은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로, 커피뿐만 아니라 맥주나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애견까지 동반 가능한 곳이었답니다.

 

💡 음료나 디저트 맛도 좋고, 좌석도 편해서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끝-

 

 

 

카페길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138 1층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