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물다움 카페 그리고 은평 한옥마을 구경하기

애플햇살 2024. 3. 11. 18:07
728x90
반응형
은평 한옥마을과 카페 물다움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은평구에 있는 카페 물다움이란 곳과, 주변에 있는 은평 한옥마을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반응형

 

 

물다움

 

 

이곳에 방문한지는 다소 시간이 흘렀는데, 주변 한옥마을 구경과 더불어 데이트나 혹은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라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728x90

 

 

물다움 카페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고, 내부 자리도 있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아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날 우리는 카페 내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메뉴도 한 번 확인해 줍니다.

계절마다 메뉴도 조금씩 변하는 것 같은데, 특히 전통차 메뉴와 단팥죽, 호박죽 메뉴가 눈에 띕니다.

 

 

물다움 카페의 영업 시간은 매일 09:00부터 18:00까지네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이동~

 

 

메뉴 및 가격

 

 

물다움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정말 다양한 커피와 전통차, 그리고 주전부리 메뉴들이 있죠?

또 계절 메뉴들과 시그니처 메뉴들도 보입니다.

 

아마 지금쯤이면 또 다양한 메뉴들이 나와 있을 것 같네요.

 

 

단팥죽, 호박죽, 그리고 연꿀빵 등 다양한 주전부리 메뉴들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메뉴와 베이커리 메뉴를 퓨전 해 놓은 것 같아요.

 

 

카페에는 손님들이 참 많았는데, 아마 이 근처 은평 한옥마을에 구경 왔거나 혹은 북한산 주변을 걷기 위해 오신 분들인 것 같았어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첫째.

 

 

이날은 살짝 더워서 인절미 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차가웠지만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카페 앞에 도라지꽃이 심어져 있습니다.

정말 예쁘게 피었죠?

 

 

카페를 나와 은평 한옥마을 주변을 산책해 봅니다.

길 조성이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할 맛이 나는 길이에요.

 

 

새집도 구경하고~

 

 

이곳에서 아이들의 체력을 힘껏 소진하게 만듭니다.

그래야 밤에 잘 자니까요. ㅎㅎ

 

 

은평 한옥마을도 걸어보았어요.

정말 멋진 한옥집들이죠?

 

갑자기 한옥들을 보니 아파트 말고 이런 한옥집에서 사는 건 또 어떨까 생각해 보았어요. ㅋㅋ

 

 

물다움 카페 그리고 은평 한옥마을

 

 

💡 오늘은 은평구에 있는 카페 물다움과, 은평 한옥마을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예전부터 이곳에 한 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가게 된 곳인데, 가끔 나들이나 데이트하러 오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 더 따뜻해지는 봄이 오면 다시 한 번 가봐야겠어요.

 

 

-끝-

 
 

물다움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길 3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