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 시티점 예약 방문 및 후기

애플햇살 2024. 1. 11. 21:12
728x90
반응형
아이와 함께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 시티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 시티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이곳은 브라질 정통 스테이크 슈하스코 15가지와 여러 가지 종류의 샐러드바가 있는 곳이며, 특이한 것은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며 고기를 직접 잘라서 접시 위에 올려주시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응형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 시티점 예약 및 메뉴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을 했어요.

저는 주말 런치 시간에 방문했는데, 주말 런치 예약은 2주 앞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더라고요.

 

주말 런치는 2부 제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1부는 11:30~13:00

2부는 13:30~15:00

입니다.

 

 

텍사스데브라질은 복잡한 메뉴 없이 성인(중학생 이상)은 68,000원, 초등학생은 34,000원, 미취학 아동은 20,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크 뷔페 치고는 그래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 시티점 내부

 

 

직원분 안내에 따라 테이블을 안내받습니다.

우리는 샐러드바와 가까운 곳에 배정이 되어서 좋았어요.

테이블 세팅과 동시에 슈하스코와 같이 먹을 소스들이 준비됩니다.

 

 

이곳이 샐러드 바입니다. 고기와 먹기 좋은 여러 가지 야채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먼저 가져온 것은,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및 연어, 그리고 각종 야채들입니다. 전부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메뉴들이죠?

 

 

아이들은 아직 야채에는 큰 관심은 보이진 않습니다.

그리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직원분들이 스테이크를 직접 들고 각 테이블들을 돌아다니며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직원분이 스테이크 종류들을 설명해 주시는데, 그냥 맛있어 보이는 고기들은 다 달라고 했어요. 또 기호에 따라 많이 썰어달라고 할지, 적게 썰어달라고 할지도 결정할 수 있답니다.

 

더 재밌는 건 사진 오른편에 동그란 코인 같은 걸 주는데, 녹색 면으로 올려놓으면 고기를 더 달라는 뜻이고, 붉은색 면으로 올려놓으면 그만 먹겠다는 뜻으로 판단한답니다.

 

계속 고기가 먹고 싶으면 녹색 면으로 만 올려놓으면 되겠죠? ㅋㅋ

 

 

고기의 질은 특별히 나쁜 점이나 좋은 점 없이 전반적으로 무난 무난했어요.

 

 

아이들에게는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육질의 슈하스코를 선택해서 주었답니다.

아이들도 곧잘 먹었습니다.

 

 

스테이크만 계속 먹다 보니 약간 물리는 면도 있어서 야채가 더 필요하겠더라고요.

야채를 더욱더 많이, 그리고 듬뿍 가지고 왔습니다.

 

 

다른 블로그에 텍사스데브라질에는 김치볶음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한 번 가지고 와 봤어요.

제 점수는~!

김치볶음밥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실 우리 가족은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아서 고기를 엄청나게 많이 먹진 못했어요. ㅠ ㅠ

그래도 좋아하는 종류의 슈하스코 스테이크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신선하고 재밌었답니다.

 

 

 

식사를 마치고 근처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들러 보았습니다.

재밌는 착시 그림들이 많아서 소화도 시킬 겸 착시 그림 위에서 재미나게 놀았어요.

 

 

마치 폭포수 위에서 떨어지는 배 같지 않나요? ㅋㅋ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 시티점 후기

 

 

● 오늘은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 시티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가격도 나름 괜찮고, 슈하스코 스테이크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참 괜찮은 식당이었던 것 같습니다.

 

● 다만, 저처럼 양이 그다지 많지 않은 분들이나, 스테이크를 많이 먹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약간 본전이 생각날 수 있습니다. ㅋㅋ

 

● 특히 코인을 통해서 스테이크 서빙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참 신선했던 것 같아요.

 

 

-끝-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시티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05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