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밤리단길 에그앤피넛 일산 브런치 맛집

애플햇살 2024. 1. 2. 19:38
728x90
반응형
일산 밤리단길 브런치 식당 에그앤피넛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날씨가 또 갑작스럽게 추워지고 있어요.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오늘은 예전에 일산 밤리단길에 있는 에그앤피넛이라는 브런치 맛집에 방문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에그앤피넛 외관

 

 

에그앤피넛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일산 밤리단길에 맛집 혹은 특별한 곳이 없을까 검색하다가 알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가게 외관이 굉장히 산뜻하고, 캐릭터가 귀엽죠?

 

 

 

내부

 

 

식당 내부로 들어서자 직원분께서 이곳으로 자리를 안내해 주셨어요.

밑에 사진에서는 손님들이 없는데,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만 해도 테이블이 거의 꽉 차있는 상태였답니다.

 

 

식당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깔끔하죠? 가정집 분위기가 나는 것도 같아요.

 

 

 

테이블 세팅 및 메뉴

 

 

테이블 세팅이 바로 이루어집니다.

특이한 건 색연필이 있었는데요.

아마 아이들을 위한 색연필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사실 유튜브를 보여주거나 영상을 시청하게 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해요. ㅎㅎ

 

 

또 왼쪽으로 보면 사탕도 있습니다~

이날은 아이들 없이 방문했는데, 이걸 보니 나중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에그앤피넛의 메뉴입니다.

오전 시간대라 부담스러운 것보다는 약간은 가벼운 것으로 먹고 싶었는데, 주문하다 보니 그렇게 되진 않더라고요. ㅋㅋ

 

우리는 양배추 샐러드, 명란 크림 스파게티, 칠리 콘 카르네, 트러플을 곁들인 구운 감자를 주문해 보았답니다.

꽤 많이 주문했죠? ㅎㅎ

 

 

앞쪽에서 결제를 하면서 주변도 둘러보았는데요.

오픈 키친이라 개방감이 있었습니다.

 

 

이런 형식이에요~

일반적인 식당 인테리어보다 훨씬 괜찮은 것 같아요.

 

 

아래를 보니 에그앤피넛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또 신메뉴인 크림 미트볼과 피넛 셰이크도 볼 수 있었답니다.

 

피넛 셰이크는 어떤 맛일까요?

 

 

주문을 마치고 식당 내부를 좀 더 둘러보았어요.

창밖으로 외부 테이블이 보여서 한 번 밖으로 나가보았습니다.

 

 

728x90

 

 

제가 좋아하는 조명과 함께 테이블이 놓여 있네요.

 

지금은 겨울이라 차단막이 하나 더 필요하겠지만,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만 해도 늦가을이라서 밖에서 식사를 하기에 무리가 없었답니다.

 

나중에 봄이 되면 밖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꽤 괜찮을 것 같네요.

 

 

식사엔 제로콜라가 빠질 수 없죠~

 

 

 

양배추 샐러드

 

 

첫 번째로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이름만 보면 크게 특별할 게 없을 것 같은데, 맛은 그렇진 않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살짝 구운 양배추를 썰어서 소스와 함께 먹는 건데요.

지금도 그 맛이 생각날 정도였습니다.

 

 

맛있어서 동영상으로도 찍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명란 크림 스파게티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명란 크림 스파게티입니다.

고소한 크림 스파게티 위에 명란이 올려져 있어요.

 

명란 크림 스파게티도 맛있었고, 또 무난했답니다~

 

 

 

칠리 콘 카르네

 

 

칠리 콘 카르네에요. 약간 매콤한 멕시코 요리인데요.

우리 짝꿍이 멕시코 요리를 좋아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이 메뉴도 상당히 맛있었답니다.

 

 

이 메뉴들만 해도 둘이서 먹기엔 충분한 양인데, 아직 한 가지가 더 남았죠~ ㅎㅎ

 

 

 

트러플 구운 감자

 

 

바로 트러플 구운 감자입니다.

제가 워낙 감자를 좋아해서, 이것도 주문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일산 밤리단길 브런치 맛집을 찾아보다가 푸짐한 두 끼 식사를 하고 왔어요.

그래도 후회는 없었답니다.

맛있었으니까요~!

 

 

피클도 맛있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입구 쪽에 귀여운 에그앤피넛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스티커가 보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2개 가져왔답니다. ㅋㅋ

 

 

이렇게 생긴 계란과 땅콩이 마스코트인가 봐요~ ㅋㅋ

귀엽죠?

 

 

너무나 맛있었던 밤리단길 맛집 에그앤피넛이었어요.

종종 브런치 먹으로 와야겠어요. ㅎㅎ

 

 

에그앤피넛 후기

 

 

■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 브런치 맛집 에그앤피넛에 방문한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만족했답니다.

 

■ 또 귀여운 캐릭터와 더불어 매장도 깨끗해서 다시 재방문해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 밤리단길에는 많은 맛집이 있는데, 혹시 에그앤피넛에 방문하지 않았다면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그앤피넛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80번길 63-32 1층 Egg and Peanut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