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일산 밤리단길 카페&맛집 비건식당 땡스비건

애플햇살 2024. 1. 12. 17:07
728x90
반응형
밤리단길 비건식당 땡스비건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저는 아무거나 다 잘먹는 잡식인이지만 이번에는 비건식당인 땡스비건에 가보았어요.

땡스비건은 제가 좋아하는 지인께서 알려주셔서 함께 가본 곳인데 분위기도 조용하고 음식도 참 맛있더라고요.

 

이번에는 저만 가보았지만 가족과도 꼭 다시 가고 싶은 레스토랑이에요~

 

 

내부

 

 

들어오는 입구인데요.

방문한 날은 춥긴 했지만 햇살이 참 좋은 날이어서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에서 찍어 본 앞 쪽 풍경이에요.

밤리단길에서 맛집이 많이 모여 있는 길은 평일 낮에도 주차가 어렵지만 땡스비건은 조금 벗어난 곳이라서 좀 나은 편이에요.

 

조용하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있어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쇼케이스 안에는 비건 디저트들이 있는데 종류가 다양했어요.

나오면서 몇 가지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보았는데 비건 디저트라 특이한 향이 있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 맛있더라고요.

 

버터가 들어가지 않아서 입에서 막 녹는 맛은 아니었지만 약간 투박한 대로 좋았어요.

 

 

728x90

 

 

메뉴 및 주문

 

 

비건 메뉴에요.

우리는 알리오 올리오와 라따뚜이, 그리고 따뜻한 프렌치 얼그레이와 콤부차도 주문했어요.

당연하겠지만 비건 식당이라 우유를 넣은 라떼류는 메뉴에 없더라고요.

 

 

TWG는 향이 참 깊고 풍부해서 좋아하는 티브랜드에요.

지인이 시키신 콤부차도 마셔보았는데 산뜻하고 개운했어요.

 

 

짜잔~ 주문한 알리오 올리오와 라따뚜이에요.

식기도 심플하고 음식이랑 참 잘어울려요. 사장님 센스가 엿보였어요.

 

알리오 올리오는 깔끔하고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계속 후루룩 후루룩 먹었어요.

게다가 여기 라따뚜이는....채소도 신선하고 아래 깔린 토마토 소스가 진하고 올려진 치즈랑 먹으니...

 

진심 또 얼른 먹으러 가야겠어요.🤤🤤🤤

 

 

같이 나오는 빵은 리필도 해주신다고 해서 넘 좋았어요. 왜냐하면...빵도 넘 맛있었거든요. ㅋㅋㅋ

배부르게 먹고도 속이 편안한 이유는 비건이어서 였겠죠?

 

 

후기

 

 

아이들과 외식하면 기름진 메뉴가 많아서 먹이면서 맘이 조금 불편할 때가 있는데 땡스비건은 건강한 맛집이라 같이 가기 넘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땡스비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441번길 42-10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