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일산 풍동 대형 브런치 카페 비비하우스 BBHAUS

애플햇살 2023. 12. 13. 15:21
728x90
반응형
일산 대형 브런치 카페 비비하우스 방문기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년 크리스마스 즈음에 다녀온 카페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비비하우스 (BBHAUS) 라는 카페인데요.

이곳은 일산 풍동에 위치한 대형카페에요.

 

 

비비하우스 카페 외관

 

 

우리가 방문한 시각은 저녁 시간 때였어요.

커다란 분홍색 건물과 간판이 눈에 띕니다.

주차 역시 무난합니다.

 

 

카페 입구에요.

통유리창으로 카페 내부가 잘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2:00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21:30까지입니다.

 

 

비비하우스 카페는 총 3층 규모로 이루어진 대형카페에요.

각 층은 고유의 테마가 있는데, 밑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로 들어오니 뭔가 또 하나의 카페 거리가 펼쳐지는 듯했어요.

아마 일렬로 서 있는 분홍색 가로등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2층 - 비비드 아치 플로어

 

 

1층은 좌석이 만석이라 바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의 테마는 비비드 아치 플로어라고 하네요.

 

 

우리는 이 좌석을 선택했어요.

아치와 비비드의 조화가 느껴지시나요? ㅋㅋ

 

참고로 카페 규모가 규모인 만큼 좌석들도 많고 또 편해서 참 쾌적했답니다.

 

 

자리를 잡았으니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주문을 해야겠죠?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이렇게 크리스마스트리도 있네요.

 

 

카페가 하나의 갤러리 같았어요.

첫째야~ 어딨니?

 

 

반응형

 

 

둘째는 즉석사진 기계에 관심이 가나 봐요.

이런 것도 참신한 것 같네요.

 

 

메뉴 및 가격

 

 

우리 가족은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베이커리 종류들은 거의 다 팔리고 없었어요. ㅠ

 

 

베이커리 종류의 가격대는 다양합니다.

 

2,000원대부터 비싼 건 7,000원대까지 있는 것 같았어요.

이날은 베이커리 종류는 고르진 않았는데, 가성비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마카롱도 있어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앞쪽으로 가면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주문하는 곳도 예술적으로 보이네요. ㅎㅎ

 

 

비비드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또 티 종류와 알코올이 들어간 음료도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브런치 등 식사 메뉴와 음료 메뉴입니다.

가격은 다소 있는 편입니다.

 

주문하기 전에 메뉴들, 특히 음료 메뉴들이 화려해 보여, 주문하면 과연 똑같이 나올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기도 했어요. ㅎㅎ

 

 

우리는 총 5가지를 주문했는데요.

 

비비 클래식 브런치 - 13,500원

비비 브레드 가지 파스타 - 15,000원

비비 스테이크 파스타 - 18,000원

 

클라우드키스 - 7,000원

오로라 라벤더 에이드 - 7,000원

 

이렇게 주문해서 총 60.500원이 나왔어요.

쿠폰도 받았답니다. 10개를 모으면 베이커리 메뉴 한 개를 무료로 준대요.

 

 

비비하우스 BBHUS 카페에 대한 팸플릿도 있네요.

 

 

주문을 마치고 다시 2층으로~!

 

 

오로라 라벤더 에이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주문한 음료들이 먼저 나왔어요.

이건 오로라 라벤더 에이드입니다.

 

맛도 괜찮았는데, 시각적으로도 너무 예뻐서 눈으로도 먹은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클라우드키스

 

 

클라우드키스입니다.

너무 예쁘죠?

 

 

728x90

 

 

아이들이 빨리 마셔보고 싶다고 서둘러 사진 찍고 나눠줍니다.

 

 

역시나 맛있다고 하는 첫째.

 

 

둘째 역시 참 좋아하네요.

 

 

누가 뺏어 먹을까 봐 경계하면서 먹는 듯한 눈빛.

 

 

비비 스테이크 파스타

 

 

비비 스테이크 파스타입니다.

 

 

비비 브레드 가지 파스타

 

 

이건 비비 브레드 가지 파스타에요.

 

 

음식이 나왔지만 음료만 계속 마시고 있는 아이들.

 

 

비비 클래식 브런치

 

 

이건 비비 클래식 브런치입니다.

구성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맛도 괜찮았고요.

 

 

양도 괜찮아서 나눠 먹기 좋더라고요.

 

 

파스타라면 참 좋아하는 아이들.

한 번 맛을 보더니 잘 먹습니다.

 

 

둘째 역시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흡입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서 2층을 이리저리 둘러봅니다.

예술작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특이하게 개미 모형이 있는 곳도 있었어요.

어떤 의미일까요?

별 의미 없나? ㅎㅎ

 

 

그곳은 자는 곳이 아니란다~

 

 

비비하우스라는 카페 이름답게 1, 2층은 그야말로 비비드했답니다. ㅋㅋ

 

 

이곳이 포토 스폿 같더라고요.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 우리도 한 컷 촬영해 봅니다.

 

 

3층 - 그리너리 가든 앤 테라스

 

 

3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3층은 그리너리 가든 앤 테라스라는 테마입니다.

 

 

'커다란 아치 창문 너머로 빛과 그리너리함이 있는 조화로운 공간'이 테마 주제라고 하네요.

 

 

1층과 2층과는 다르게 푸릇푸릇합니다.

 

 

이곳은 테라스에요.

 

 

날씨가 쌀쌀해서 밖에서 자리 잡기는 어렵지만, 날이 좋은 날엔 이곳도 꽤 괜찮을 것 같네요.

(참고로 1층은 비비 메인 플로어에요.)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번 더 느껴줍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역시나 트리가 최고!!

 

 

이상으로 일산 풍동 대형 카페 비비하우스에 방문한 이야기를 마칠게요.

 

 

비비하우스 BBHAUS 카페 후기

 

 

● 오늘은 일산 풍동 카페 비비하우스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다시 한번 방문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카페 중 하나였습니다.

규모도 있고 테마도 독특해서 아이와 방문하기 괜찮은 카페였어요.

 

● 다만, 메뉴들 전반적인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살짝 부담스럽긴 했습니다만, 맛도 괜찮은 편이고 음료도 너무 예뻐서 그건 참 좋더라고요.

 

● 일산 브런치 카페나 대형카페, 혹은 특색이 있는 테마 카페를 원하신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끝-


 

비비하우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08 1~3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