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초콜릿 카페 고디바 광화문점 아이와 함께 초코 아이스크림 먹기

애플햇살 2024. 5. 9. 19:15
728x90
반응형
초콜릿 카페 고디바 광화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광화문에 있는 초콜릿 카페, 고디바 광화문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고디바 광화문점

 

 

고디바 광화문점은 이곳 근처를 지나칠 때 보기만 했지 막상 들어간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

그런데 이날은 아이들이 하도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해서 가게 되었답니다.

 

 

매장 앞에 고디바 프리미엄 시그니처 메뉴 소개가 있네요.

가격은 쓰여있지 않습니다.

 

 

내부 및 메뉴, 그리고 가격

 

 

내부로 들어가 보니 바로 고디바 한정판 에디션이 보입니다.

바로 토이스토리 캐릭터 옷을 입은 타이니탄과 고디바의 콜라보.

(참고로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옆쪽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구매하기 괜찮은 제품들이 많았어요.

(물론 가격대는 상당한 편입니다.)

 

 

구경을 마치고 메뉴판을 살펴보았어요.

가격들이 전반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특히 초콜릿이 들어간 음료나 아이스크림 등은 꽤나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그만큼 맛과 퀄리티가 고급스럽다는 인식이 제 머릿속에 박혀있는 고디바 브랜드.

 

 

고디바 케이크도 있어요.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 가격은 43,000원입니다.

이렇게 보면 케이크 가격은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맛은 어떨까요~?

 

 

고디바 하면 초콜릿도 빼놓을 수 없죠.

초콜릿 가격은 개당 4,000원대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눈으로만 달콤함을 즐겨야겠네요~😂

 

 

초콜릿을 직접 갈아만든 초콜릿 음료인 고디바 초콜렉사라는 메뉴입니다.

 

 

우리는 아이스크림 메뉴로 정했어요.

딸기 아이스크림은 전부 소진되어서 더블 초콜릿타이니탄 더블 초콜릿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둘 다 7,800원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받고 즐거워하는 아이들.

그리고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고 나쁜 손(?)이 보이는 둘째. 😋

 

 

728x90

 

 

고디바 광화문점은 2층과 3층이 테이블이 있는 카페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이렇게 자리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먹는 아이스크림은 꿀맛~!

 

 

느긋한 시간...

그리고 이제 정말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더 더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끝-

 

 

 

고디바 광화문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5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