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일산 원마운트 삼겹살 식당 마장축산한돈삼겹살 전문점 일산솥뚜껑삼겹살

애플햇살 2024. 1. 29. 19:30
728x90
반응형
일산 원마운트 삼겹살 마장축산한돈삼겹살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일산 원마운트 안에 위치한 삼겹살 식당!

 

바로 마장축산 한돈 삼겹살 전문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이날은 오랜만에 고기가 먹고 싶어서 일산 원마운트 안을 이리저리 구경하고 있는데, 마침 삼겹살 전문점이 보이길래 냉큼 식당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ㅋㅋ

 

 

마장축산 한돈 삼겹살 전문점 외관

 

 

일산 원마운트에는 괜찮고 맛있는 맛집 식당들이 꽤 많은데요.

하지만 삼겹살 전문점은 많이 보질 못한 것 같았어요.

 

그런데 반갑게도 이렇게 삼겹살 전문점이 보였답니다.

화환을 보아하니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되진 않은 것 같아요.

 

 

728x90

 

 

식당 내부

 

 

식당 내부랍니다.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마장축산한돈삼겹살전문점에는 아직까진 손님들이 많이 보이진 않았어요.

 

제일 좋아 보이는 자리로 착석~!

 

 

이곳은 솥뚜껑에 삼겹살을 구워 먹는 솥뚜껑삼겹살 전문점이에요.

한쪽에는 기름이 잘 빠지도록 구멍이 뽕! 뚫려있네요.

 

 

마장축산한돈삼겹살전문점 메뉴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이렇게 벽에서 볼 수도 있고, 각 자리에 설치된 태블릿으로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메인 메뉴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삼겹살은 180g 16,000원

오겹살은 180g 16,000원

목살 180g 16,000원

항정살 180g 19,000원

삼겹쌈밥정식 16,000 (점심 메뉴)

 

 

저희는 우선 삼겹살 3인분과 계란찜, 그리고 차돌된장과 밥을 주문했어요.

이윽고 바로 나오는 삼겹살과 밑반찬들~

 

 

그런데 파김치가 나오더라고요!

제가 또 파김치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고~!

삼겹살에 파김치 싸먹으면 맛있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ㅋㅋ

 

 

이건 삼겹살 3인분의 양

총 540g입니다.

 

 

솥뚜껑을 뜨겁게 달구고, 삼겹살을 솥뚜껑 위에 바로 올려줍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삼겹살의 두께는 많이 두꺼운 편은 아니고 평이한 수준입니다.

 

 

삼겹살과 함께 마늘을 좋아하는 저는 마늘을 잔뜩 구워줍니다.

불판이 뜨거워서 마늘도 잘 익습니다.

 

 

이건 삼겹살과 함께 먹을 차돌된장입니다.

차돌이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가성비 굿~!

 

 

식사 시작

 

 

삼겹살이 거의 다 구워져서 마늘과, 그리고 파김치와 함께 폭풍 흡입합니다. ㅋㅋ

또 밥과 계란찜, 차돌된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한쪽에는 이렇게 밑반찬을 리필할 수 있는 셀프 바가 있습니다.

 

 

반응형

 

 

마장축산 한돈 삼겹살 전문점 후기

 

 

● 일산 원마운트에 삼겹살 전문 식당인 마장축산 한돈 삼겹살 전문점에 가 보았어요.

일산 원마운트에는 삼겹살 식당이 많진 않아서 참 반가웠답니다.

 

● 솥뚜껑에 삼겹살을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비록 삼겹살 자체는 평이하긴 하지만 남다른 화력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일산 원마운트에 갔을 때, 그리고 삼겹살이 먹고 싶어지면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