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모쿠슈라 테이블 아이와 함께 파주 헤이리 모쿠슈라 1호점 방문기

애플햇살 2024. 1. 20. 23:26
728x90
반응형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파주 모쿠슈라 테이블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모쿠슈라 1호점, 바로 모쿠슈라 테이블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모쿠슈라 테이블 외관 및 입구

 

 

모쿠슈라 1호점인 모쿠슈라 테이블은, 파주 헤이리 마을 내에 있습니다.

헤이리 마을 내에는 여러 대형 카페들이 있는데, 모쿠슈라도 그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입구가 참 예쁘죠?

모쿠슈라, Mo Cuishle는, 게일 언어로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모쿠슈라 테이블은 한 식탁에 모여서 다정하게 음식을 나누는 가족을 영감으로 하여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메뉴 및 가격

 

 

모쿠슈라 테이블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대부분의 단품 메뉴가 기본 20,000원 이상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우리는 버섯 구이 베이컨 샐러드 - 19,000원

포테이토 크림 까넬로니& 갈릭 포카치아 - 23,000원

트러플 풍기& 유자 쉬림프 피자 - 25,000원

모쿠슈라 스페셜 오므라이스 - 19,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지금 보니 메뉴가 변경 또는 다양하게 추가된 것 같기도 합니다.)

 

 

내부

 

 

이곳은 1층인데요. 전반적으로 내부는 널찍널찍합니다.

테이블도 커서, 식사하기에 상당히 쾌적했어요.

 

 

우리는 자리를 2층으로 잡았답니다.

2층 역시 공간이 넓었는데, 특히 창이 많고, 대부분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있었어요.

 

 

2층 복도입니다.

각 창마다 2인석 좌석이 놓여 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아이들을 위한 공간

 

 

제일 좋았던 점 중 하나는 모쿠슈라 테이블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었다는 점이에요.

이렇게 한 쪽 공간에 아이들을 위한 미니 도서관이 있었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안성맞춤!

이곳에서 책을 읽으며 한동안 시간을 보냈답니다.

 

 

야외 공간도 조그마하게 있었는데요.

날씨가 춥거나 비가 오지 않으면 이곳에서 놀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음식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버섯 구이 베이컨 샐러드입니다. 맛있었어요~

 

 

포테이토 크림 까넬로니& 갈릭 포카치아입니다.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맛이었어요.

 

 

트러플 풍기& 유자 쉬림프 피자.

딱 봐도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

 

 

모쿠슈라 스페셜 오므라이스입니다.

 

 

음식들의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것 같아요.

 

 

모쿠슈라 테이블 내부의 인테리어는 참 예뻤어요.

이렇게 몽실몽실 구름 전등 인테리어도 있었고요.

 

 

밥을 먹다가 벽을 보니, 귀여운 생쥐가 문을 열고 나오고 있는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아이들과 벽돌에 그려져 있는 생쥐들을 찾는 것도 꽤나 재미있었어요.

 

 

화장실에도 아이 높이에 맞춰진 세면대가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편리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밥을 먹고 아이들은 이렇게 돌멩이 모양의 쿠션들이 있는 곳에서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돌멩이들을 징검다리 삼아 건너가기도 하고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참 재미나게 놀았답니다.

 

 

728x90

 

 

모쿠슈라 테이블 방문기

 

 

◎ 오늘은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모쿠슈라 1호점, 모쿠슈라 테이블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이곳은 아이를 동반하여 가기 좋은 곳으로, 내부 시설 역시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편의가 제공되어 있었답니다.

 

◎ 이후 파주 조리읍에 모쿠슈라 2호점인 모쿠슈라 프렌치카페도 가보았는데요.

2호점은 나중에 다시 리뷰해 드릴게요~!

 

 

-끝-

 

 

모쿠슈라 테이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