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춘천 토담숯불닭갈비 숯불 닭갈비 맛집 토담 닭갈비 추천

애플햇살 2024. 2. 3. 10:49
728x90
반응형
춘천 닭갈비 맛집 토담숯불닭갈비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춘천에 있는 닭갈비 맛집, 바로 토담숯불닭갈비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사실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 다른 닭갈비집에 방문했었는요.

가격만 무척 비싸고 맛도 그저 그래서 엄청 실망을 했었어요. 그래서 이곳이 특히 기대되기도 하였답니다.

 

 

반응형

 

 

토담숯불닭갈비 외관 및 주차장

 

 

춘천 토담숯불닭갈비는 많은 분이 아실 정도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많은 손님들이...

 

넓은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었는데, 주차 공간이 차로 꽉꽉 채워져 있었어요.

 

 

이렇게 토담숯불닭갈비 본관 쪽으로 가면 대기 통로가 있는데요.

이쪽에서 직원분이 안내해 주신답니다.

 

 

대기 통로 한쪽 벽면에는 소나무 숲 카페인 소울로스터리라는 카페가 소개되어 있었어요.

토담숯불닭갈비와 연계된 카페더라고요.

 

소울로스터리도 다녀왔는데, 이 카페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 때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다른 한쪽 벽면에 대기하면서 볼 수 있는 토담숯불닭갈비의 토담 메뉴가 있었답니다.

토담 닭갈비 메뉴부터 세트메뉴, 식사 메뉴 및 닭강정 등 여러 가지 메뉴들과 설명이 있어요.

 

또 토담숯불닭갈비를 맛있게 굽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토담숯불닭갈비 내부

 

 

이제 내부로 들어왔어요.

이제 진짜 춘천 닭갈비를 먹을 시간이 왔어요~

숯불이라서 한층 더 기대되기도 했습니다. ㅋㅋ

 

공간은 본관과 신관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전반적인 분위기는 약간 시골집(?) 같은 정감 가는 분위기~

 

 

테이블이 밖에도 있어서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서도 식사를 해도 될 것 같아요.

아마 한 여름 밤이면 더욱 좋을 듯?

 

 

본관에는 벌써 사람이 다 찼나 봐요.

 

 

신관에 도착해서 메뉴를 한 번 더 살펴봅니다.

토담 닭갈비, 닭강정, 그리고 여러 반찬들과 식사 메뉴들이 보이네요.

 

 

아침을 먹지 못해서 아이들과 저는 무척 배가 고픈 상태!!

 

 

밑반찬

 

 

주문하기에 앞서 바로 밑반찬이 나옵니다.

쌈 채소들과 양파, 그리고 각종 반찬들~

저는 동치미가 특히 맛있더라고요.

 

 

토담숯불닭갈비 메뉴

 

 

토담숯불닭갈비 메뉴판

식당 내부에는 메뉴가 간결하게 표시되어 있는데요.

 

간장닭갈비 - 14,000원 (250g)
고추장닭갈비 - 14,00원 (250g)
소금닭갈비 - 14,000원 (250g)
막국수 - 7,000원
더덕구이 - 15,000원 (180g)
된장찌개 - 4,000원

 

가격은 전반적으로 위와 같습니다.

제가 이전에 갔던 곳보다 훨씬 저렴했어요.

 

 

우리는 간장닭갈비, 소금닭갈비, 그리고 고추장닭갈비와 막국수, 된장찌개 등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바로 숯불과 불판을 올려주셨답니다.

이날 날씨가 추워서 숯불이 난로 역할까지 했답니다. ㅋ

 

 

소금닭갈비 & 간장닭갈비

 

 

왼쪽에 있는 닭갈비가 소금닭갈비,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닭갈비가 간장닭갈비 입니다.

춘천 토담 닭갈비! 먹음직스럽죠?! ㅋㅋ

 

 

소금닭갈비부터 숯불에 구워줍니다.

이런 형식으로 닭갈비를 먹는 건 처음이라 참 기대됐어요.

 

 

728x90

 

 

간장닭갈비도 같이 올려줍니다.

 

 

토담 닭갈비를 맛있게 굽는 방법이 있는데요.

껍질을 아래로 놓고 눌러붙지 않도록 들었다 놨다 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익으면 뒤집어서 똑같이 굽고, 5~6등분으로 잘라주면 된다고 해요.

 

 

닭갈비가 잘 익으면 고기들을 바깥쪽으로 옮겨주면 된답니다~

 

 

지글지글 닭갈비가 구워지는 영상이에요.

춘천에 가서 닭갈비가 먹고 싶다면 꼭 한 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광고 아님 ㅋㅋ)

 

아 그리고 이곳은 직원분들이 수시로 왔다 갔다 하면서 불판을 갈아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불판을 바꿔달라고 요청한 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이 부분도 좋았어요.)

 

 

고추장닭갈비

 

 

고추장닭갈비도 주문해서 먹어보았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소금닭갈비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들도 맛있게 냠냠.

뼈에 붙은 닭갈비도 은근 별미였어요.

 

아 참, 막국수도 있었는데 워낙 배가 고파서 사진도 못 찍고 다 먹어버렸네요...

막국수도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야외 공간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야외공간으로 나왔는데, 이렇게 모닥불이 있었어요.

 

 

나무 타는 냄새가 꽤나 은은했답니다.

손을 갖다 대니 참 따뜻했어요.

 

 

아이들도 오랜만에 불멍에 빠져봅니다.

 

 

춘천 토담숯불닭갈비 후기

 

 

● 오늘은 춘천에 있는 토담숯불닭갈비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정말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 토담닭갈비로도 유명한 이곳은 방문한 손님들만큼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곳이었어요.

저도 아이들도 참 맛있게 먹었고요.

 

● 춘천 닭갈비를 찾고 있다면 이곳에서 한 번 식사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할 만한 닭갈비 맛집이에요~!

 

 

-끝-

 

 


토담숯불닭갈비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6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