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김포 수산공원 카페 대명항 근처 대형카페 우영우 촬영지

애플햇살 2024. 1. 16. 17:49
728x90
반응형
김포 대명항 근처 카페 수산공원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김포 대명항 근처에 갔을 때 가본 대형카페, 바로 수산공원이라는 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수산공원 외관

 

 

수산공원은 대형카페답게 외관이 상당히 컸어요.

특히나 이곳은 우영우 촬영지로도 유명해서, 늦은 시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입구 쪽에는 예쁜 옷을 입은 모아이 석상과 나팔을 불고 있는 로봇과 같은 독특한 조형물들이 있었어요.

수산공원 카페는 연중무휴, 10:00에 오픈해서 21:00까지 운영한답니다.

 

 

내부

 

 

내부는 한쪽 벽면에 고래 영상을 상영하고 있는 독특한 테마로 되어 있었습니다.

또 1층은 해변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해서 바다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일반적으로 다녀봤던 대형카페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

하지만 이런 테마 나름대로 상당히 예쁘고 감성적이었답니다.

 

 

우리는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자리는 일반적인 테이블과 이렇게 좌식 테이블 좌석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아이와 같이 방문한 저희는 좌식이 좋을 것 같아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이렇게 바 형식의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꽤 괜찮죠?

 

 

메뉴 및 가격

 

 

우리가 방문한 시점은 늦은 저녁 시간대라 빵 종류가 꽤 많이 소진된 상태였어요.

저도 몇 가지를 골라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었어요.

 

 

케이크 종류와 병음료도 있습니다.

케이크는 가격은 8,000원대 전후로 형성이 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수산공원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또 더치커피와 독특한 메뉴의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 등 음료 종류의 메뉴판입니다.

현재는 다양한 메뉴들이 더 생긴 것 같더라고요.

고래 및 바다의 테마답게 고래의 꿈과 푸른 바다 에이드라는 시그니처 메뉴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커피 등 음료 가격도 조금 있는 편입니다. 아메리카노는 6,500원이네요.

 

 

주문을 마치고 주위를 둘러보니 이렇게 독특한 사진과 소원을 이루어주는 '백억달항아리'라는 장식품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고릴라의 하트 눈동자가 참 예뻤답니다. ㅋㅋ

 

 

빵과 음료의 맛은 무난 무난했습니다.

 

 

고래의 영상을 보고 고래 흉내를 내는 아이들. 고래같이 보이나요? ㅎㅎ

생각해 보니 우영우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 고래라서 아마 이곳 카페가 촬영지가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1층에는 이렇게 조그마한 해변과 배도 있었어요.

덕분에 아이들이 바다에서 배를 타고 있는 듯한 놀이를 하면서 한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수산공원 외부

 

 

카페와 이어져 있는 외부공간으로 나와봤어요.

입구 쪽에서 보았던 모아이 석상 가족들이 있습니다.

 

 

지붕에는 커다랗게 '수산공원'이라고 쓰여있네요.

 

 

제일 인상 깊었던 것은, 이렇게 착시효과가 있는 그림 위에서 사진을 찍어 볼 수 있었던 것인데요.

아이가 밑에 있고, 제가 위에서 사진을 찍으니 마치 절벽 위에 있는 듯한 착시를 일으키네요. 너무 멋지죠?

 

 

조금만 더 가면 떨어질 수도 있어~~!!

 

 

결국 하늘을 나는 둘째~ ㅋㅋ

 

 

주변을 둘러보니 시골 풍경의 모습 같습니다.

 

 

가까이에서 본 고래 영상.

 

 

그 밑에서 또 고래 흉내를 내고 있는 아이들.

잠수를 하고 있는 고래 같기도...?

 

 

그 밖의 이용시설

 

 

 

수산공원은 카페 말고도 웨일브런치, 몬스터리움, 그리고 오키드 키즈카페 등 여러 시설들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이곳에 또 가보게 된다면 이곳들도 한 번 방문해 보아야겠어요. 아마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수산공원 후기

 

 

◎ 오늘은 김포 대명항에 있는 대형카페이자 우영우 촬영지로도 유명한 수산공원이라는 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기는 했지만, 고래라는 독특한 테마와 더불어 카페 내부의 고래 영상, 그리고 외부의 포토 스폿들은 참 인상 깊었답니다.

 

◎ 특히 카페 말고도 키즈카페와 동물원 등 다양한 시설도 운영하고 있어서 아이와 방문하기 괜찮은 곳이라 생각됐던 곳이었습니다.

 

 

-끝-

 
 

수산공원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나동 1층 수산공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