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공연

일산 호수공원 불꽃 축제 고양호수예술축제 드론쇼 불꽃놀이

애플햇살 2023. 11. 30. 20:33
728x90
반응형
2023 고양호수예출축제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저번달에 진행된 고양호수예술축제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고양호수예술축제는 일산 호수공원 및 일산 문화광장에서 열린 가을 문화 축제인데요.

이번 축제는 10월 6일부터 10월 9일까지 4일간 진행하였답니다.

 

고양호수예술축제는 거리 예술 공연부터 불꽃놀이 및 드론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어요.

그중에서도 제일 인기가 있었던 행사는 바로 불꽃축제와 드론쇼였답니다.

 

 

불꽃축제

 

 

이번에 저희는 불꽃축제와 드론쇼를 관람하러 이틀이나 일산호수공원에 갔었는데요.

불꽃놀이와 드론쇼를 보러 온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정말 발 디딜 틈이 없었어요.

 

(그래도 그 인파 속에서 불꽃놀이 장면을 나름 멋지게 찍어봤어요. ㅋㅋ)

 

 

이렇게 가까이에서 불꽃놀이를 본 것은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불꽃놀이, 불꽃 색깔들이 참 멋지죠?

 

 

아이들도 일산 불꽃축제를 보면서 즐거워했답니다.

사진에서 표정은 시큰둥 하지만, 그래도 재밌어했어요. ㅋㅋ

 

(사람이 많아서 조금 정신이 없었거든요~)

 

 

일산호수공원에서 보는 첫 번째 불꽃놀이~!

일산 호수공원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반응형

 

 

일산호수공원에서 이런 축제를 많이 했으면...

 

 

빨간색과 초록색 등 여러 색깔들이 펑펑 터지는 장면들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해요~

 

 

드론쇼

 

 

드론쇼는 축제 마지막 날에 가서 볼 수 있었어요.

정말이지 드론쇼는 환상적이었답니다.

드론쇼를 빠르게 감상하실 수 있게 움짤로 만들어봤어요~

 

 

그리고 이렇게 유튜브에도 고양호수예술축제의 불꽃축제와 드론쇼 장면도 만들어 보았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호수공원에서의 드론쇼는 정말 최고!!

 

 

특히 드론쇼는 많은 분들이 탄성을 자아냈답니다~

 

 

728x90

 

 

불꽃축제는 어른들의 마음을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것 같아요.

 

 

펑~! 펑~!

 

 

민들레 꽃 같은 불꽃놀이.

 

 

불꽃놀이를 보는 아이들의 표정이 웃깁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짧은 영상으로 마무리~!

 

 

2023 고양호수예술축제 불꽃축제 드론쇼 후기

 

 

● 오늘은 2023 고양호수예술축제에서 불꽃놀이와 드론쇼를 관람한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저도 일산 호수공원에서의 축제는 처음이라 기대감을 안고 관람을 하게 되었는데, 많은 관람객만큼 너무나 재밌고 환상적인 공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 특히 처음 보는 드론쇼는 계속 감탄을 내게 만들었어요.

 

● 내년 가을에도 또 고양호수예술축제가 열린다면, 불꽃축제와 드론쇼 말고도 여러 다른 예술 공연도 관람해 볼 생각입니다. 멋진 축제였어요~! ^^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