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전국목장연합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파주 한우 소고기 맛집

애플햇살 2022. 8. 13. 23:25
728x90
반응형

얼마전 아이와 함께 맛있는 한우를 먹고 왔어요.

직접 1등급 한우를 고를수 있는 파주 소고기 맛집이였는데요.

 

식당도 넓고, 참숯 직화구이여서 맛있는 한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파주한우맛집 전국목장연합 이에요.

 

식당에 들어가면 이렇게 신선하고, 육질 좋은 한우를 내가 직접 눈으로 보고 고기를 고를수 있어요.

 

고기를 사갈수도 있고 매장에서도 구워먹을 수도 있는데, 이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우 참 맛이 좋더라구요.

 

판매가 되고 있는 한우 모두 1등급이에요.

그래서 웬만한 고깃집에서 먹는 한우보다는 훨씬 신선하고 맛이 남다르더라구요.

 

기본 상차림이에요.제가 이곳 전국목장연합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반찬들 맛도 좋고

정갈하게 셋팅을 해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에게 좋은 고기를 먹이고 싶어서 꽃등심과 안심을 골랐는데요.

꽃등심은 1+,1++ 이렇게 두 개를 골랐어요.

 

안심도 1++등급이였는데,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마트에서 구매를 했다면 저 가격은 말도 안되는데,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한우 꽃등심 그냥 딱 보기에도 상태가 신선하다는게 한눈에 느껴지지 않나요?

마블링,색상만 봐도 1++ 위엄이 느껴져요.

 

전국목장연합의 기본 상차림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전반적으로 가격들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파주한우맛집을 즐길수가 있어요.

 

제일 먼저 1++등급의 안심을 구웠어요.

참숯 직화구이여서 한우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맛있는 소고기를 즐기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건 타이밍이죠.

어느정도 굽다가 딱 뒤집어주기!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파주 소고기 맛집의 기본찬들이 너무 맛있어요.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젓갈맛도 적당히 나고, 김치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고기를 먹으면서 몇 번을 리필해서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를 먹을 때 꼭 있어야하는 양파절임도 양파의 매운맛은 쏙 빠지고 시원하고 달달한 양파맛만 남아 있는

상태여서 더 맛있게 고기를 즐길수 있어요.

 

고기를 먹다 보면 김치와 양파절임이 부족할때가 있는데,그때는 식당 한쪽에 있는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요.

셀프코너가 깔끔해서 이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셀프코너를 이용할때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마스크는 필수라는거 다들 아시죠?

 

아이가 먹을 안심은 완전히 익혀서 주고, 저는 약간 핏기 돌만큼만 익혀서 잘랐는데,

다시봐도 또 먹고 싶네요. 아이도 맛있는지 계속 달라고 저를 보채더라구요.

 

 

한우를 먹을 때 생와사비는 필수죠.

이렇게 안심 한점에 생와사비를 얻어서 먹었더니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더라구요.

고기가 너무 질기지도 않고 한입 베어물면 부드럽고 고소한 육즙이 입안에 확 퍼지더라구요.

 

안심을 순삭하고 두 번째로 꽃등심을 구웠는데요.

꽃등심의 마블링이 보이시나요?

굽기 전부터 너무 설레이더라구요.

고기의 두께도 두툼하고 구울 때 송글송글 올라오는 육즙이 정말 레전드인 파주한우 에요.

 

꽃등심을 큐브스테이크처럼 잘라서 먹었어요.

한입 꽃등심을 먹을수 있겠금 잘라서 먹었는데, 입안에서 부드러운 육즙이 정말 대박이였어요.

느끼하거나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 있는 한우 였어요.

 

식사를 하기위해서 된장찌개도 주문을 했는데, 맛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가격대비해서 '이만하면 맛있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게 익은 꽃등심도 와사비를 올려서 한입에 호로록 먹었어요.

전국목장연합만 오면 끝없이 고기가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맛 좋은 1++꽃등심이 구워지고 있습니다.

표면에 올라오는 저 육집이 보이시나요?

한눈에 딱 봐도 맛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1++등급의 꽃등심을 구워먹었는데,

이곳 파주한우집을 오기 전까지는 1+과1++등급의 차이를 잘 몰랐는데 이곳에서 먹어보니 왜 1++등급이 더 비싸고

맛이 남다르다고 하는지 단번에 알겠더라구요. 육질도 다르고 육즙도 정말 달라요.

 

한우를 살짝만 구워서 핏기만 있는 상태에서 먹는걸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곳 파주소고기집에 1++꽃등심을

드셔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먹는순간 1++는 괜히 있는 등급이 아니구나를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꽃등심을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두었어요.

그리고 이곳은 마늘을 구워 먹을수 있게 호일접시를 따로 해주는데,

고기집에서 참기름에 익힌 마늘 너무 맛있지 않나요?

잘익은 마늘과 꽃등심을 함께 먹으면 그것도 별미더라구요.

 

이날 1++꽃등심의 매력에 완전 빠지게 되었어요.

배가 부르는데도, 딱 한덩어리만 더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하게 1++등급의 꽃등심 한덩어리를 더 추가 주문을 했어요.

이번에 고른것도 마블링이 장난이 아니죠?

직접 내가 보고 고기를 고를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든든하게 신선한 한우를 마음껏 먹고 식당에 준비가 되어있는 매실차와 복숭아 아이스티로 입가심을 했어요.

이거 먹으니깐 시간만 있다면 또 한우를 더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전국목장연합 찐 맛탱 파주소고기집 이에요.

 

전국목장연합은 맛있는 사골곰탕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시중에서 판매되는 곰탕들과 다르게

진한맛을 느낄수 있어서, 방문을 할때마다 3팩은 기본적으로 구매를 하는데,이번에 갔을때는

3+1 행사를 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식당도 깔끔하고 직원분들 모두가 진철해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와도 좋고 가족끼리 외식을 하기에도 딱 좋은 파주한우집 이에요!

 

 

<본 포스팅은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사서 구매한 실제 리뷰입니다.>

 

 

 

전국목장연합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사슴벌레로73번길 5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