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강원도 춘천 감자밭 카페 감자빵 후기

애플햇살 2024. 2. 2. 20:51
728x90
반응형
카페 감자밭 여행기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의 유명한 카페, 바로 감자밭 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춘천에는 엄청나게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어디를 갈까 찾다가 발견한 이곳.

사실 저만 몰랐지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곳이더라고요.

 

감자밭 카페는 감자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식사를 마치고 바로 가보았어요.

 

 

728x90

 

 

감자밭 카페 외관

 

 

강원도 춘천에 있는 감자밭 카페의 외관입니다.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대기줄인데, 평소에 얼마나 사람이 많이 방문하면 저렇게 대기줄이 있나~ 하고 생각했어요.

우리가 방문했을 땐 오전이라 그렇게까지 사람이 많진 않았답니다.

 

 

정면에서도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감자밭 카페의 감자 캐릭터가 참 귀여워요.

 

 

감자가 빼꼼~

 

 

감자밭 카페에 들어가기에 앞서 안내사항이 있었어요.

감자밭은 반려동물이 함께 입장 가능한 곳인데,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하게 될 경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

 

 

카페 감자밭의 내부입니다.

외부에는 대기줄이 없었는데, 카페 내부에는 약간의 대기줄이 있었어요.

하지만 오래 기다릴 정도는 아니었답니다.

 

 

감자밭 캐릭터 상품들

 

 

메뉴를 주문하기 전에 이렇게 감자밭 카페 관련 여러 캐릭터 상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접시, 포크, 수저, 텀블러, 그리고 스티커 등이 보였어요.

 

아이들이 스티커를 사고 싶다고 해서 감자밭 캐릭터 스티커를 하나씩 구매했답니다.

 

 

감자밭 감자빵

 

 

감자밭 카페는 감자빵이 제일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본격적으로 주문하기에 앞서 이렇게 박스째로도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1 BOX (10개입)에 29,7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이건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물론 낱개로도 판매를 한답니다.

감자빵 낱개의 가격은 1개 3,300원이에요.

 

 

우리는 감자빵 1BOX와 캐릭터 스티커를 골랐어요.

음료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메뉴

 

 

그 밖의 음료 등 메뉴는 카운터 쪽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시그니처 메뉴인 감자라떼가 6,000원, 서리태 라떼가 5,500원이었어요.

 

시그니처 메뉴도 시켜볼까 하다가 커피를 마시고 와서 감자빵 등만 주문했어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한 번 마셔보는 것으로...)

 

 

셀프-밭이라는 코너도 있는데,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야외 테라스

 

 

주문을 마치고 야외 테라스로 나와봅니다.

참고로 감자밭은 내부 1, 2층과 야외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또 감자빵을 사면 택배 서비스도 가능한가 봐요.

택배비 없이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직접 가져가기 어려운 분들은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가 방문한 시점은 날씨가 조금 추워진 시점이라 많은 분들이 나와있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나름 분위기 있고 좋았답니다.

 

 

우리도 자리를 잡고 구입한 감자빵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감자빵 맛

 

 

강원도 춘천의 명물 감자밭의 감자빵입니다.

언뜻 보면 감자빵이 진짜 감자같이 생겼죠? ㅋㅋ

 

감자빵은 겉은 쫀득한 떡 식감의 빵이고, 안은 으깬 감자로 채워져 있는데요. 맛은 조금 달아서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조금... ㅎㅎ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감자빵을 먹고 근처에 있는 오솔길을 따라 걸어가 보니 이렇게 산책로가 나오더라고요.

 

 

옆으로는 해바라기 꽃밭이 보였는데요. (맞나?)

봄이나 따뜻한 계절에 오면 더욱 예쁠 것 같은 그런 곳이었어요.

 

 

그리고 숲속 오두막도 보입니다.

이런 곳은 둘째가 너무 좋아라 하는 곳.

 

 

오두막 안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해보고요.

 

 

오두막 근처에 있는 감자 캐릭터와 같이 사진도 찍어봅니다.

캐릭터, 아이들 둘 다 너무 귀엽죠?!

 

 

너무 밖에만 있었더니 추워서 2층으로 올라와 봤는데, 이곳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따뜻하니, 나가기 싫어지는 그런 곳이었답니다. ㅋㅋ

 

 

강원도 춘천 감자밭 카페 후기

 

 

● 오늘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카페, 감자밭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감자와 정말 똑같이 생긴 감자빵도 먹고, 산책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가족과 연인끼리 가기에 좋은 카페인 것 같고, 따뜻한 계절에 가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끝-

 

 

반응형

 

 

감자밭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