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전국 카페 투어

춘천 구봉산 카페 산토리니 특별한 여행 메뉴 전경

애플햇살 2024. 2. 1. 16:53
728x90
반응형
춘천 산토리니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이에요~!

오늘은 이국적이고 멋진 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춘천 구봉산에 위치한

산토리니라는 카페입니다.

춘천 산토리니 카페는 그리스의 산토리니 섬의 분위기를 낸 듯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

 

 

반응형

 

 

산토리니 외관 및 입구

 

 

외관 및 입구부터 왠지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네요.

 

 

이국적인 모습의 외관.

특히나 규모도 상당합니다.

 

 

카페에 들어가기에 앞서 각 층의 설명과 메뉴, 그리고 이용 수칙을 살펴볼 수 있어요.

자세한 건 아래에 다시 설명드릴게요~

 

 

산토리니 내부

 

 

외관만큼 내부 역시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것 같아요.

들어서면 주문부터 하고 입장하라는 안내문을 볼 수 있어요. 바로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춘천 산토리니 메뉴 & 이용 수칙

 

 

먼저 카페의 이용 수칙입니다.

이곳에는 애완동물이나 공과 같은 장난감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어요.

 

또한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아이들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춘천 산토리니의 메뉴입니다.

먼저 음료 종류들은 평이한 수준이에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아마 내부의 멋진 구경거리들 때문에 다른 카페에 비해서 조금 가격이 높게 책정되지 않았나 싶어요.

 

또 피자와 파스타 등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기타 다른 메뉴들 역시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저희는 커피만 주문하기로 하였답니다.

 

 

맛있어 보이는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이날은 갑자기 추워져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용기가 나지 않았어요. ㅋㅋ)

 

 

다양한 케이크 종류도 있고요.

 

 

베이커리 제품들도 보입니다.

다 맛있어 보였어요~!

 

 

주문을 한 뒤에 산토리니 로고가 눈에 띄어서 한 번 촬영해 봤어요.

 

 

좌석은 내부와 야외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날씨가 좋고, 춥지 않은 날에는 밖에 자리를 잡아도 좋을 것 같았어요.

 

 

카페 내부에 있는 야외 정원 같은 곳이에요.

정말 멋지죠?

저 멀리 있는 조형물은 마치 그리스를 연상하게 하네요.

 

 

이런 자리들도 있습니다.

 

 

좀 더 가까이 다가서 사진을 촬영해 보았는데, 아마 이곳이 바로 포토 스팟이 아닐까 싶네요.

많은 분들이 이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전망대가 있는데요.

춘천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였어요.

망원경도 무료로 볼 수 있는데, 아이들도 참 재미나게 구경했답니다.

 

 

날씨도 좋고 가시거리도 좋아 저 멀리까지 보이는 춘천 시내, 기분이 확 트이는 기분이었답니다.

아마 카페가 구봉산 근처에 있어서 더 멋진 전경이었던 것 같아요.

 

 

반대편에서 본 산토리니의 야외 정원입니다.

잔디와 멋진 건물의 모습이 잘 어우러져요.

 

 

이렇게 아담한 자리도 있습니다.

 

 

산토리니는 총 3층으로 되어 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2층이나 3층에는 올라가 보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우리는 커피 메뉴만 주문했답니다.

커피 맛은 그냥 무난무난 했어요.

 

 

산토리니 후기

 

 

오늘은 춘천 구봉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산토리니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728x90

 

 

● 전 참 이국적이고 멋진 카페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대형 카페라 쾌적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방문하기도 좋았어요.

 

● 또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와 춘천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전경도 볼 수 있어서 이 점도 참 좋았답니다.

 

● 다만, 조금 커피와 음식 등 가격들이 쪼~끔 있는 편이지만, 구경거리를 생각한다면 그래도 가볼 만한 카페라고 생각되네요~

 

 

-끝-

 

 

산토리니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9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