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야당 부부식탁 파주 야당역 파스타 식당

애플햇살 2023. 12. 24. 11:56
728x90
반응형
야당 파스타 전문점 부부식탁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파주 야당에 있는 부부식탁이라는 파스타 전문 식당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이곳은 예전에 방문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새롭게 가게가 이전을 한 뒤로 다시 방문하게 된 곳이랍니다.

(방문한지는 조금 되긴 했어요. ㅋㅋ)

 

 

부부식탁 외관 및 입구

 

 

부부식탁이에요.

부부식탁은 야당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는 차량을 가지고 방문했는데, 역시나 야당역 근방은 주차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반응형

 

 

'우린 사랑 아니면 먹는 거겠지'

음 자세한 의미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재밌긴 하네요.

 

 

부부식탁 식당 사장님들 같아요.

상호 의미가 그대로 나타난 사진 같네요.

옆에 conjugal table이라고도 쓰여 있습니다.

 

 

메뉴 및 주문

 

 

이전하기 전에는 꽤 대기를 했었는데, 이날은 대기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봅니다.

메인 메뉴들은 15,000원 전후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네요.

 

 

우리는 총 4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수제 철판 함박 스테이크 - 12,000원

마약 콘치즈 - 6,000원

토마토 파스타 - 12,000원

매콤 크림 파스타 - 16,000원

 

이렇게 총 46,000원이 나왔습니다.

 

 

함박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 있어요.

계란이랑 밥이랑 전부 다 비벼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식사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100분이라고 하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올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매장은 깔끔한 것 같아요~

 

 

배가 고픈 첫째.

 

 

배가 고픈 둘째.

 

 

너무 배가 고파서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하더니... 사슴이 되어 버렸네요.

 

 

우리 첫째는 포크와 숟가락을 먹으려고 합니다.

조금만 기다려~!

 

 

할라피뇨와 피클이 먼저 나오고요.

 

 

수제 철판 함박 스테이크

 

 

수제 철판 함박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아까 설명을 참고해서 먹을 준비를 합니다.

 

 

매콤 크림 파스타

 

 

매콤 크림 파스타에요.

중간에 있는 달걀이 참 예뻐 보여요. ㅋㅋ

양도 모자라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토마토 파스타

 

 

아이들이 먹을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도 괜찮았어요~

 

 

마약 콘치즈

 

 

이건 마약 콘치즈인데요.

사실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술안주로도 가끔 먹는 메뉴에요.

 

맛있었습니다~

 

 

이 지글지글 끓는 영상 좀 보세요~

 

 

양이 꽤 넉넉해서 네 식구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아까 설명대로 수제 철판 함박 스테이크를 전~부 비벼줍니다. ㅎㅎ

사실 이렇게 만드는 게 아이들 먹이기에도 편하긴 합니다.

 

 

조금씩 아이들에게 덜어줍니다.

 

 

입 짧은 둘째도 맛있게 먹네요.

제 입맛에도 괜찮았어요.

 

 

728x90

 

 

부부식탁 후기

 

 

● 오늘은 오랜만에 야당역 근처에 있는 파스타 전문점, 부부식탁에 다시 방문하여 식사를 한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 야당역 근처가 워낙 복잡하고 주차하기가 힘든 것만 빼면,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방문하여 식사하기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 드는 식당이랍니다.

 

● 파스타 전문점이기는 하지만 그 밖의 다른 메뉴들도 괜찮아서 한 번 방문해서 식사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끝-

 

부부식탁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102 유은타워1차 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