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일상

일산 분위기 좋은 재즈 LP바 술집 블루트레인 <BLUE TRAIN> 주엽 뮤직 칵테일바

애플햇살 2023. 11. 23. 22:02
728x90
반응형
일산 주엽 분위기 좋은 술집 BLUE TRAIN 칵테일바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내와 단둘이 시간을 보낼 겸, 외부에서 술 한 잔을 하기로 했어요.

갈만한 곳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근처에 재즈바 겸 #LP바 술집이 하나 있는 것을 발견~!

그곳으로 가보기로 결정했어요.

 

바로 블루트레인 <BLUE TRAIN>이라는 곳인데요.

사실 이곳은 근처를 몇 번 지나치면서 가요나 올드 팝송이 흘러나오는 것을 종종 들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BLUE TRAIN (블루트레인) 외관

 

 

블루트레인은 일산 주엽역 바로 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간판이 보인답니다.

 

항상 노랫소리만 들어와서 종종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기는 했어요.

 

 

 

내부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바와 테이블로 나누어져 있어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답니다.

또 창가 쪽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한잔할 수도 있었어요.

 

 

우리는 창가 쪽 테이블이 자리를 잡았어요.

오랜만에 아이들 없이 단둘이 시간을 보내는 거라 무척이나 설레었답니다. ㅎㅎ

 

또 LP바와 재즈바가 합쳐진 #뮤직바 형태의 술집이라 잔잔하고 듣기 좋은 노래가 계속해서 흘러나왔어요~

 

 

 

메뉴

 

 

블루트레인의 메뉴에요.

탈리스커, 라가블린 등 여러 위스키 종류와 맥주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좀 더 상세 메뉴판도 가져다주시는데요.

각종 맥주 세트 메뉴와 요리 및 마른안주,

그 밖의 여러 위스키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우리는 이날 칵테일을 마시기로 했는데요.

칵테일 전용 메뉴판이 따로 있다고 하셔서 칵테일 메뉴판을 따로 받았어요.

 

 

 
칵테일과 안주

 

 

색깔이 칵테일바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나죠?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지만, 색깔이 너무 예뻤어요.

늦은 저녁, 은은한 노래와 칵테일~ 전부 잘 어울리는 것들이에요.

 

 

728x90

 

 

과자 안주는 서비스~

계속 리필이 되어서, 엄~청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핸드릭스 베이스의 진토닉이에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아마 다시 오게 되면 진토닉은 또 주문을 할 것 같아요.

맛있어서 계속 마시게 되는데 갑자기 훅~ 취하게 되는 매력 아닌 매력?

 

 

오랜만에 좋은 음악 들으면서 많은 이야기를 하고, 또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먹태!

먹태와 청양고추를 섞은 마요네즈는 필수죠~

양이 약간 많아보기는 하지만 전부 다 먹었다는 사실!

 

너무 맛있었답니다.

 

 

뭔가 분위기 나죠?

재즈바, 칵테일바의 감성이 물씬 풍깁니다.

 

 

사장님이 #블루트레인 #BLUETRAIN 인스타그램에서 할인행사와 음악 리스트를 공지한다고 하네요.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면 한 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분위기 보고 완전 제 스타일이다 싶었어요.

LP바의 감성이 그대로 나타나죠?

 

혼자 와서 바에 앉아 간단하게 술 한잔하고 들어가도 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블루트레인 후기

 

 

★ 옛날 가요나 혹은 올드 팝송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가보면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저 역시 약간 옛날 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이런 분위기가 잘 맞더라고요.

 

★ 약간 가격대는 있지만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고, 술이나 안주도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어요.

 

★ 시간이 또 생기면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블루트레인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70 2층 207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