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김포 경성함바그 현대프리엄아울렛 김포점 함박 스테이크 메뉴

애플햇살 2024. 3. 4. 19:06
728x90
반응형
경성함바그 방문기

 

 

안녕하세요~ 애플햇살입니다.

오늘은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반응형

 

 

경성함바그

 

 

오늘은 연휴를 맞이해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아이쇼핑을 마치고 식당가로 이동했는데,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대기가 없는 곳이 없더라고요.

인파를 뚫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경성함바그'.

 

 

대기를 걸어놓고 메뉴들을 살펴봅니다.

입구에 큰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참고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728x90

 

 

내부

 

 

경성함바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테이블 수가 그리 많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

다만, 테이블 간격이 넓어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참 좋았답니다~

 

 

전체적인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메뉴

 

 

경성함바그의 함박스테이크 메뉴들입니다.

함박스테이크뿐만 아니라 파스타 메뉴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주문을 해 보았어요.

 

📌 주문 메뉴

 

경성함바그 - 13,900원

클래식 함바그 - 14,900원

로제소스함바그 - 15,400원

 

총 44,200원

경성함바그

 

 

주문한 음식이 빨리 나오길 기대하는 애플 햇살 자매.

(현재 배가 많이 고픈 상태!)

 

 

경성함바그

 

 

경성함바그 메뉴가 나왔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 베이스에 치즈 토핑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클래식 함바그

 

 

클래식 함바그 입니다.

함박스테이크 위에 반숙 계란이 올려져 있고, 맨 밑에는 구운 파인애플이 깔려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메뉴 역시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로제소스함바그

 

 

로제소스함바그 입니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를 섞은 베이스에 약간의 매콤함을 더한 함박스테이크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더 입맛에 맞았답니다.

아마 살짝 매콤해서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옆 테이블에서 토마토소스 함바그 메뉴를 매운맛으로 주문하는 것을 보았는데, 다음번엔 이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거침없이 칼질을 하는 첫째.

 

 

괜찮았던 점은 함박스테이크 메뉴가 전부 뚝배기에 나와서 식사를 마칠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밥과 샐러드가 추가 비용 없이 리필이 가능한 점 역시 좋았습니다.

 

 

맛있게 먹는 아이들.

 

 

경성함바그 후기

 

 

💡 오늘은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 드렸습니다.

어떠셨나요?

 

💡 이곳은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함박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었어요.

 

💡 또 뚝배기를 사용해서 뜨끈뜨끈한 상태로 계속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좋았답니다.

 

💡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을 때 종종 가게 될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끝-

 

 

경성함바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97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타워존 E동 4층 856호

 

728x90
반응형